언론보도

edm유학센터, 정규 유학 컨설팅 ‘대세’

edm유학센터, 정규 유학 컨설팅 ‘대세’

 

지난 2000년 설립된 유학전문기업 이디엠에듀케이션의 종합유학정보 포털 브랜드인 edm유학센터(www.edmuhak.com)는 정규 유학 컨설팅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2013-2014 시즌 미국과 영국, 캐나다 등 한국 학생들이 주로 진학하길 희망하는 지역의 유수한 대학에 1562건의 정규유학 과정 합격 건수를 기록했다. 어학연수 등 단기 과정을 주로 운영하는 기타 유학원들이 따라오지 못하는 실적을 내고 있는 것이다.

 

edm유학센터는 영국유학과 관련해서는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지난해까지 6회째 영국유학박람회를 진행하며 권위있는 유학원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제6회 영국유학박람회에는 총 71개 영국 대학교, 어학원 등의 교육기관이 참여했으며 2500명이 넘는 인원이 박람회장을 방문, 유용한 정보를 얻어갔다. edm유학센터는 향후 지속적으로 영국유학박람회를 개최, 영국 유학을 꿈꾸는 예비 유학생들의 가장 든든한 조력자로 자리매김할 방침이다.

 

edm유학센터는 서울 강남, 종로, 신촌, 홍대 뿐만 아니라 대구와 부산에도 지점을 열고 고객 밀착지원에 나서고 있으며, 영국 런던 뿐 아니라 캐나다 밴쿠버, 미국, 호주 등에도 직영 지사 및 협력사를 보유하고 있다. 차별화된 교육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유학〮교육 컨설턴트 육성에도 앞장서고 있다. 컨설턴트들은 매년 수백 개의 해외 학교를 직접 방문하는 등 해외 연수를 통해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있으며 영국문화원 주최 영국유학전문가과정에서 매년 최고의 성적을 거두고 있다.

 

edm유학센터는 또 유학업계의 리딩 컴퍼니로서의 역할도 담당하고 있다. 유령 유학원에 사기를 당해 외국에서 오도가도 못하게 된 유학생, 한푼두푼 모아 준비한 유학자금을 모두 떼이고 비행기에 오르지도 못한 학생 등에게 입학지원금 등을 지원했다. 지난 2011년 10명, 2014년 5명에게 2억원 가까운 금액을 지원, 유학길에 정상적으로 오를 수 있도록 도왔다.

 

'2015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성황리 개최, "2015년이 기대되는 고객중심 브랜드 한 자리에" 한국경제 2015.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