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트유학, 영국 명문 미술대학 초청 ‘입학심사회’ 실시

edm아트유학, 영국 명문 미술대학 초청 ‘입학심사회’ 실시

글래스고 예술대학, 노팅햄 트렌트 대학 등 참가

 

미술유학 전문 edm아트유학(www.edm-art.com, 대표 서동성)은 오는 25일까지 영국 명문 미술대학 관계자들을 초청, 미술유학 예비 유학생들의 입학여부를 현장에서 바로 알 수 있는 ‘입학심사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4~15일 제7회 영국유학박람회를 진행했던 edm아트유학은 박람회에 참석하지 못했거나 좀 더 심도깊은 상담을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이번 입학심사회를 준비했다.

 

입학심사회에 참여하는 영국 명문 미술대학들의 일정을 살펴보면, 19일 글래스고 예술대학이 edm강남지사에서, 25일 노팅햄 트렌트 대학이 edm홍대지사에서 입학심사회를 연다. 이들 대학 외에 CSVPA가 지난 16일 edm부산지사에서, 킹스턴 대학이 지난 17일 edm홍대지사에서, 지난 18일 코벤트리 대학이 edm홍대지사에서 입학심사회를 진행했다.

 

이번 입학심사회에서는 영국 미술대학 관계자들이 참가 학생들의 자기소개서, 추천서, 이력서, 포트폴리오 등을 심사해 미술유학을 위한 설명과 함께 해당 대학 입학여부까지 알려준다.

 

edm아트유학은 50여개 영국 명문대학의 한국 공식 입학지원처 역할을 하고 있는데다 2014년 포트폴리오 수강생들이 모두 합격한 사례가 있어 이번 입학심사회에 공신력이 더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자기소개서, 추천서, 이력서, 포트폴리오, 공인영어시험 성적표, 고등학교 또는 대학교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를 지참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edm아트유학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edm아트유학 서동성 대표는 “이번 제7회 영국유학박람회가 성황리에 끝났지만 여전히 상담을 미술유학 상담을 원하는 학생들이 많아 이번 입학심사회를 실시했으니 많은 학생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edm아트유학, 영국 명문 미술대학 초청 ‘입학심사회’ 실시 쿠키뉴스 2015.3.19.

edm아트유학, 영국 명문 미술대학 초청 ‘입학심사회’ 실시 아크로팬 2015.3.19.

edm아트유학,英미술대학 초청 ‘입학심사회’ 실시 머니위크 2015.3.19.

edm아트유학, 영국 명문 미술대학 초청 ‘입학심사회’ 전남인터넷신문 2015.3.19.

edm아트유학, 영국 명문 미술대학 초청 ‘입학심사회’ 실시 여성경제신문 2015.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