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에서는 매년 리더십 워크샵을 위해 해외로 떠납니다.
함께 멀리 떠나는 여행은 단순히 ‘떠남’ 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고, 공유된 추억을 통해 어렵고 힘든 일들이 생겼을 때
소통하고 이해하는 계기를 만드는 모티브가 되어 줍니다.
특히나 팀워크를 지향하며 한 방향으로 소통하는 ed:m 리더십들에게 커뮤니케이션 향상을 위한 최적의 방법이 될테구요 ^^
2015년 올해는 ed:m 에서 팀장 워크샵으로 “하와이” 를 다녀왔습니다.
올해는 회사가 성장하는 속도와 함께 팀장 리더십이 서른명이나 되어, 1~2군으로 나뉘어 진행하였는데요.
2015년 4월 15일-21일, ed:m 각 지사를 대표하는 팀장님들과 너무나 아름다웠던 하와이에서의 시간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알로하~~** 하와이의 화창한 날씨가 ed:m 팀장님들을 반갑게 맞아줍니다.
일정 내내 모든게 순탄할 것 같은 좋은 징조라 기분이 좋습니다.
저희는 와이키키 비치를 따라 특급 호텔과 깔끔한 산책로가 이어지며 최상의 위치를 자랑하는 Hilton에서 숙박을 보냈습니다.
뒤이어 합류한 2군의 모습까지! 서울, 부산, 대구, 벤쿠버, 런던지사까지 모든 지사의 팀장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즐거웠습니다.
새하얀 모래사장과 해변을 따라 늘어선 야자수, 우리 여직원들의 시선을 끌었던 쇼핑센터, 아기자기 예쁜 카페, 레스토랑 등 너무나 매력적인 도시라 눈 깜짝할 사이에 시간이 지나간 것 같아요.
자자~ 아름다운 휴양지에서 맛있는 음식을 놓칠 순 없겠죠? 식도락을 너무나도 즐기는 저희 팀장님들을 보다 유쾌하고, 즐겁게 만들어 주었던 하와이의 신선한 음식들을 공유하겠습니다 ^^
포레스트 검프에서 나왔던 유명한 새우가게와, 랍스타, 각종 해산물 튀김 등 신선한 먹거리가 넘쳐나는 하와이는 그야말로 푸드 천국!! 이였습니다 ^^
“여행은 어디를 가느냐보다, 누구와 가느냐가 더 중요하다.”
방향성이 맞는 리더십들과 함께했던 이번 하와이에서의 팀장 워크샵!
아름다운 풍경과 맛있는 음식으로 진정 힐링 여행을 즐기며 그렇게 또 아쉬운 밤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자~ 이제 맛있는 음식으로 배를 채웠으니, 친목도모와 함께 깨알 같은 재미와 단합이 가능했던 순간들을 공유 해 드릴께요.
바로 여기는 하와이의 대표적인 비치 중의 하나인 하나우마 베이 에서의 즐거웠던 순간들 입니다.
하와이 주의 철저한 관리와 보호로 너무나 깨끗한 환경에 수심도 얕아서 안전하게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었어요.
단, 얕은 수심아래 산호초가 많아서 슬프게도 발을 다친 팀장님들이 몇 분 계셨어요. 아쿠아 슈즈는 필수랍니다.
낭만적인 비치에서 함께했던 팀 별 미션과 다양한 액티비티 까지! 화이트 비치에서의 따사로운 햇살이 참 여유로웠던 시간 이였어요.
여기는 거북이가 자주 출몰해서 붙여진 터틀 비치인데 라니아케이 비치가 정확한 명칭 이구요. 운이 좋았던 우리 2군 팀장님들은 거북이와 함께 인증샷 까지!! 너무 신기하죠? ^^
마지막 날엔 우리 1군 내에서 아침 5시에 기상이 가능했던 10명의 부지런한 팀장님들께서만 멋진 일출과 뷰를 감상 할 수 있었는데요 ^^
다이아몬드 헤드는 1시간 정도의 트레킹 코스가 가능한 산으로 와이키키 비치의 전경과 아름다운 일출을 볼 수 있는 명소입니다!
그러는 사이 우리 2군 팀장님들은 하와이의 또 다른 명소인 진주만을 들러 전쟁의 아픔을 기념하는 기념비와 잠수함 등을 둘러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곳에서 문화체험 및 즐거운 Refresh를 가졌는데요~
낯선 곳의 아름다운 풍경과 신선한 음식, 유쾌했던 팀별 미션까지!
이번 하와이 워크샵의 긍정 효과로 2015년 남은 날들도 즐겁게 또 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과연..내년 워크샵은 어디로?? 갈지 기대를 남기며,,
ed:m 팀장님들 파이팅!! ^^
ed:m Forever!! ed:m Figh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