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영국 명문대 쉐필드 대학 입학 오리엔테이션 개최

edm유학센터 영국 명문대 쉐필드대학교 입학오리엔테이션 개최

 

오는 7일부터 어학연수 등록시 최대 2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 증정

edm유학센터 국내 6개 지사에서 유학 컨설팅 제공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영국 명문 쉐필드대학교 입학오리엔테이션을 오는 18일 공식 입학지원처인 edm유학센터 종로지사에서 진행한다.

 

쉐필드대학교 입학오리엔테이션은 2015학년도 입학 오퍼 소지자는 물론 쉐필드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준비생들을 위해 마련됐다. 진행은 쉐필드대학교 국자입학담당관인 한나 스텔먼(Hannah Stelman)이 한국에 방한해 직접 실시한다.

 

이번 입학오리엔테이션은 입학 오퍼 후 진행 단계와 기숙사 정보, 학비 및 비용 납부 절차 등을 소개하고, 직접 궁금한 내용을 해결할 수 있는 학교 담당자와의 Q&A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진행은 오는 18일 오후 6시에 edm유학센터 종로지사에서 열리며 신청은 홈페이지(www.edmuhak.com) 또는 전화(02-562-5212)로 하면 된다. 선착순 총 20명 모집한다.

 

또한 오리엔테이션 참석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쉐필드대학 오퍼 소지자에게는 비자 컨설팅과 비자대행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쉐필드대학 진학 예정자에게는 진학 컨설팅과 지원 서비스를 지원한다.

 

쉐필드대학교는 러셀그룹(Russell Group)에 속하는 명문대학교 24개 중 하나로 5명의 노벨상 수상자를 배출하며 대외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학교이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영국 명문 대학 중 하나인 쉐필드대학교 오퍼 소지자는 물론 쉐필드대학교를 목표로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현지 담당자의 입학절차부터 대학생활까지 구체적이고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니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참석 바란다”고 말했다.

 

 

 

edm유학센터, 영국 쉐필드大 입학오리엔테이션 개최 한국경제TV 2015.05.14

edm유학센터, 英 쉐필드대학교 입학오리엔테이션 개최 머니위크 2015.05.14

“edm유학센터, 영국 명문대 쉐필드대학교 입학오리엔테이션 개최” 천지일보 2015.05.14

edm유학센터, 영국 명문대 쉐필드대학교 입학오리엔테이션 여성경제신문 2015.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