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트유학, 해외 아트유학의 최강자

해외 대학 및 대학원 1,562건 합격, 아트유학의 최강자

 

edm아트유학이 2015 대한민국 교육브랜드대상 아트유학 및 유학미술학원 부문에 선정됐다. edm아트유학은 그래픽디자인, 인테리어디자인, 패션디자인, 일러스트, 순수미술, 사진 등 아트 명문대학 50여 곳의 공식 입학지원처로서 학교측의 공식 위탁을 받은 전문 아트 유학 컨설팅을 제공한다. 지난 2013-2014년에는 edm아트유학과 edm유학센터 통틀어 총 1,562건이라는 유례에 없는 해외대학 및 대학원 합격 건 수를 기록한 바 있다.

 

특히 edm아트유학은 유학은 물론 예술 전공을 직접 경험한 아트&디자인 유학 컨설팅 전문가인 EC가 관련 전공에 대한 보다 깊은 지식으로 세심한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모든 EC들은 입사 후 480시간의 엄격한 인텐시브 트레이닝을 통해 유학상담부터 입학까지 토탈 유학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학생들에게 최신의 아트유학의 정보를 제공하고자 해외대학의 입학 설명회를 edm아트유학 지사에서 진행하며, 현지 아트 전공 교수를 초빙해 대학 입학 여부를 바로 알 수 있는 입학심사회는 물론 포트폴리오 리뷰도 수시로 개최하고 있다.

 

한편 edm아트유학은 해외 아트 대학 진학을 위한 필수품인 포트폴리오 구성을 돕는 포트폴리오 학원도 운영하고 있다. 포트폴리오 학원 또한 순수미술부터 건축, 미술치료, 패션, 산업디자인까지 해외 유수 아트대학 출신의 전문 강사진이 수업을 진행해 완성도 높은 포트폴리오 제작을 돕는다.

특히 포트폴리오 학원의 자랑인 ‘Studio Critique’ 수업은 학생들의 포트폴리오가 전반적으로 어떤 흐름을 가지고 가고 있는지 점검하는 시간으로 발표와 토론을 통해 학생이 스스로 작업을 발전시킬 수 있다. 해외대학의 수업 방식을 도입 적용한 프로그램으로 포트폴리오의 퀄리티를 높일 뿐 아니라 현지에서의 학습과 적응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edm아트유학은 현재 서울 홍대와 강남, 부산, 대구지사 등 총 4개 지사에서 고객 밀착지원에 나서고 있으며 edm아트유학 포트폴리오 학원은 서울 홍대와 강남 지사를 운영 중이다.

 

“edm아트유학,해외 예술전공 교수 초빙 … 수시로 포트폴리오 리뷰해줘” 중앙일보 2015.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