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Anglia Ruskin University 담당자 방문

 

 

안녕하세요 ed:m 아트유학 강남지사 입니다 :)

12월 11일 ed:m 아트유학 강남지사Anglia Ruskin University의 담당자 방문이 있었습니다!

 

이번 방문의 목적은

2016년 입학 예정 학생을 포함하여,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영어시험 및 담당자가 학생들을 직접 만나서 학교 소개를 하기 위함이었습니다.

학생들을 케어하는 학교의 특성을 잘 보여주고 있죠?

 

 

Anglia Ruskin University(ARU)는 캠브릿지(Cambridge), 챔스포드(Chelmsford), 피터브로우(Peterborough) 세개의 캠퍼스를 가지고 있고,

이 중, 아트전공 학생들이 찾는 캠브릿지 캠퍼스dml Cambridge School of Art는

해리포터시리즈의 일러스트를 만든 Thomas Taylor를 비롯하여 영국 내 뿐만이 아닌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를 배출 하고 있는 학교 입니다.

 

 

 

특히, 캠브리지에서의 학교생활은 런던에 버금가는 문화생활, 박물관, 갤러리, 콘서트,

그리고140여개의 다양한 클럽활동을 하면서 영국문화 생활을 저렴한 학생할인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ARU는 한국인 학생들에게 장학금과 여유로운 생활 혜택을 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각 캠퍼스마다 인터내셔널 사무실이 있으며,

이곳에서 한국학생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nglia Ruskin University 에서 특히 유명한 전공으로는 일러스트 이고

동화 일러스트레이션 학과가 따로 개설되어 있을 만큼 일러스트분야에서 잘 발달 되어있는 학교 입니다.

 

 

 

미팅을 가지고 있는 담당자 Adam Brown 과 학생들의 모습 입니다 ^^

 

 

더 자세한 Anglia Ruskin University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ed:m 아트유학 강남지사로 연락주세요 :)

 

 

 

ed:m 아트유학 강남지사

02.599.1398  (평일 10am – 6pm/ 토요일 10am-2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