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2016 들꽃 청소년 세상 ‘제 4회 꿈 찾기 네팔 해외 봉사활동’

 

2016 들꽃 청소년 세상

제 4회 꿈 찾기 네팔 해외 봉사활동

IMG_3164

 

‘어린이가 혼자 그리는 그림은 꿈이지만,
어린이와 함께 그리는 그림은 미래가 된다’라는 말이 있지요.

edm 역시 미래 주역인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찾아
밝은 미래를 열어갈 수 있도록 돕는 일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edm과 들꽃의 아름다운 동행!
추운 날씨였지만 감동이 가득했던
따뜻했던 현장을 소개합니다.

 

01. edm이 후원하고 있는 <들꽃 청소년 세상>은 어떤 곳일까요?

<들꽃 청소년 세상>은 돌봄과 배움이 있는 배려 깊은 지역사회를 통해 청소년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간다라는 미션 아래, 교육의 기회를 가질 수 없었던 학교 밖의 청소년들, 중도 입국한 다문화 청소년이 스스로 자신의 삶의 주인공으로서 설 수 있도록 돕고, 깊은 내면의 상처를 치유하며, 모든 것을 즐겁게 가르치고 배울 수 있게 하기 위해 설립된 곳입니다.

edm은 이러한 들꽃 친구들이 삶의 희망을 발견하고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며 꿈을 이루어 나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도움을 주며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02. 네팔 해외봉사활동을 통해 희망과 나눔을 배울 들꽃친구들

이번 네팔 해외봉사활동 단원으로 선정된 우리 들꽃 청소년 친구들은 7박 8일 동안 비슷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싸이퍼트리 가정과 꼬필라 가정을 만나게 될 예정입니다.

짧은 여정이지만 지진으로 인해 상처받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네팔 현지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고,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울 수 있는 인생의 소중한 경험이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modi1_1

 

 

 

 

 

 

 

03. 네팔 해외 봉사활동 대표로 선발된 들꽃 친구들의 발표 시간!

친구들이 차례로 자기소개와 봉사활동에 임하는 마음가짐과 포부를  발표하는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처음으로 한국 밖을 떠나 새로운 경험을 앞둔 친구들의 당찬 포부와 네팔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기 위한 계획들을 들어볼 수 있었는데요.

네팔 친구들과 소통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해 온 자기소개를 영어로 발표한 친구들. 네팔 친구들에게도 그 마음이 꼭 전해질 거라 믿습니다.^^

modi2

 

 

 

 

 

 

 

 

 

 

 

 

 

04. edm은 들꽃 친구들을 항상 응원합니다!

들꽃 친구들의 따뜻한 마음과 사랑이 지진피해로 아픔을 겪고 있는 네팔 곳곳을 어루만져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이번 경험으로 들꽃 친구들이 삶의 또 다른 희망을 발견하고 따뜻한 마음을 베풀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해 나가기를 edm이 곁에서 함께 응원합니다!

IMG_3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