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원씽 THE ONE THING
(2016년 4월)

200

책소개

한 가지에 집중하라!

아마존 종합 베스트셀러 1위!
《월스트리트 저널》 종합 베스트셀러 1위!
《뉴욕 타임스》《USA 투데이》《워싱턴 포스트》 베스트셀러!
아마존 2013 올해의 해 100권 선정. AMAZON 2013 BEST 100

더 적게 일함으로써 상대적으로 깊게 집중하여 더 크게 성공하는 비결을 소개한다. 애플에게는 아이폰이 있었고, 인텔에는 마이크로프로세서가 코카콜라에게는 그들만의 레시피 하나가 있었다. 가장 중요한 단 하나의 가치, 단 한 명의 사람, 단 하나의 아이디어가 당신의 삶을 변화시키고 세상을 바꿀 수도 있다. 따라서 여러 전략을 모색하는 것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원씽 The One Thing’을 찾는 일이다.

우리에게 지금 당장 필요한 것은 중요한 일을 지속시킬 수 있는 ‘습관’, 그리고 이러한 습관 만들기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침이다. 모두가 성공의 원칙이라고 인정했던 잘못된 믿음으로 인해 우리는 바쁘게 일하는 것만이 능사라고 여기지만, 성공을 둘러싼 허상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큰 목표를 세우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성공의 열쇠는 우리가 ‘모든 일’을 다 잘 해낼 때가 아니라 가장 핵심적인 일을 가장 ‘적합한’ 순간에 해낼 때 찾아온다는 것을 잊지 말자.

책에서 말하고 있는 인생의 성공과 행복에 대한 진리는 너무도 단순하다.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원씽 The One Thing’을 찾아 집중하고 파고들라는 것이다. 커리어가 됐든, 비즈니스가 됐든 가정생활이든, 인간관계이든 삶의 각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를 찾아 몰두할 때, 일에서의 성공과 삶에서의 행복을 얻을 수 있다고 저자는 말한다. 이 책은 멀티태스킹을 비롯한 성공에 대한 거짓신화를 바로잡고, ‘원씽 The One Thing’의 일을 찾아 집중하는 법, 그리고 그 ‘원씽 The One Thing’을 찾아 어떻게 습관화하고 삶의 부분에 적용할 것인지 그 방법을 제시한다.

 

저자소개

게리 켈러(Gary Keller) :
Keller Williams Realty, Inc.의 공동 창립자이자 이사회 대표이다. 또한 미 전역에서 130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작가이기도 하다. 저명한 사업 코치이자 트레이너로서 다양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 게리 켈러는 텍사스 오스틴의 한 칸짜리 사무실에서 출발하여 현재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투자개발 회사를 일구었고, 세 권의 베스트셀러를 통해 소기업주와 기업가들이 성공을 찾도록 도와주었다. Ernst & Young 선정 ‘올해의 기업가 상’을 비롯, 《Inc.》에서 선정한 ‘올해의 기업가’ 최종 후보에 오른 바 있다. 또한 그의 회사 ‘Keller Williams Realty’는 2012년에는 세계적 마케팅정보회사 J.D. Power and Associates에서 선정하는 소비자만족 부분에서 1위를 차지했고, 《Entrepreneur Magazine》이 선정하는 500대 기업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리더로서 수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강연도 많이 한다. 그의 이러한 교육활동은 2009년 미국 비즈니스 어워드American Business Awards에서 ‘올해의 코칭 프로그램’으로도 선정되어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현재 공동저자인 제이 파파산과 함께 ‘The One Thing’ 전미 투어를 돌며 수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단 하나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남다른 성과를 얻도록 돕고 있다.

제이 파파산(Jay Papasan) :
현재 켈러 윌리엄스 출판부의 부사장이자 렐릭 출판사의 대표이사다. 하퍼콜린스 편집자로 근무하는 동안 수많은 베스트셀러를 기획하고 편집한 바 있다. 게리 켈러와 함께 일한 10년 동안에는 켈러의 저서를 포함해 열 권의 베스트셀러를 공동 집필했다. 켈러 윌리엄스 국제대학교 교수진의 일원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목차

한국의 독자들에게

제1장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단 하나’는 무엇인가
제2장 도미노 효과
제3장 성공은 반드시 단서를 남긴다

제1부 : 거짓말_의심해 봐야 할 성공에 관한 여섯 가지 믿음

제4장 모든 일이 다 중요하다
제5장 멀티태스킹은 곧 능력이다
제6장 성공은 철저한 자기관리에서 온다
제7장 의지만 있다면 못할 일은 없다
제8장 일과 삶에 균형이 필요하다
제9장 크게 벌이는 일은 위험하다

제2부 : 진실_복잡한 세상에서 중심을 잃지 않는 법

제10장 미래의 크기를 바꾸는 초점탐색 질문
제11장 도미노를 세워라
제12장 삶의 해답으로 가는 길

제3부 : 위대한 결과_인생의 반전을 불러오는 단순한 진리

제13장 목적의식을 가지고 살아라
제14장 우선순위에 따라 살아라
제15장 생산성을 위해 살아라
제16장 세 가지 약속
제17장 네 종류의 도둑들
제18장 위대함으로 가는 변화의 시작

부록_ 단 하나를 실생활에 적용하는 방법
감사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