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트유학, 수강생 전원 ‘1:1 인터뷰 트레이닝’ 기회 제공

아이엘츠 전문강사와 함께 아트대학 합격 당락을 결정하는 입학심사 인터뷰 완벽 준비

다년간의 대학별 인터뷰 리스트를 토대로 실제 입학심사와 동일 주제로 연습해 실전에 대비

 

edm아트유학(대표 서동성)이 자사 아트유학 포트폴리오 학원 생들을 대상으로 해외 아트대학 입학심사를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1:1 인터뷰 트레이닝’ 기회를 수강생 전원에게 무료 제공한다.

 

1:1 인터뷰 트레이닝은 해외 아트대학 입학 담당자와의 입학심사 인터뷰를 집중 대비하는 시간으로, 인터뷰 결과로 바로 합격의 당락이 결정되기 때문에 수강생들이 가장 중요하게 준비해야 할 부분이라는 게 edm아트유학 측의 설명이다.

 

해당 인터뷰 트레이닝은 edm아이엘츠 스피킹의 절대강자 헤더(HEATHER)선생님과 1인당 20분씩 일대일 모의 인터뷰로 진행된다. 학교 담당자가 참석하는 입학 심사회를 통해 얻은 다년간의 대학별 인터뷰 리스트를 토대로 실제 입학심사와 동일한 주제를 다루기 때문에 실전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또한 edm아트유학 전 강사진이 런던 예술대학교(University of the Arts London), 파슨스 디자인스쿨(University of the Arts London), 시카고 예술대학교(SAIC)등 해외 유명 아트대학 출신으로 수강생의 희망학교에 맞춘 인터뷰 준비부터 입학심사 통역 서포트까지 밀착 케어를 진행한다.

 

해당 1:1 인터뷰 트레이닝 관련 상담문의는 edm아트유학 홈페이지(www.edm-art.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edm아트유학 홍대점 또는 강남점에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로 가능하다. 홍대점(02-337-5090), 강남점(02-599-1388).

 

edm아트유학 서동성 대표는 “아트유학 입학은 담당자에게 영어로 본인의 작품을 얼마나 잘 어필하는지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모의 인터뷰를 통해 예상 질문을 미리 연습해 보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실제로 타 학원에서 1년 간 수강해도 합격하지 못했던 학생이 edm에서 약 7개월 만에 동일과정 입학심사 인터뷰에 당당히 합격한 사례처럼, 포트폴리오 제작부터 현지 해외지사의 케어까지 아트유학 전 과정에 있어 양질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dm아트유학, 수강생 전원 ‘1:1 인터뷰 트레이닝’ 기회 제공 아크로팬 2016.03.25

 

​edm아트유학이 자사 아트유학 포트폴리오 학원 생들을 대상으로 해외 아트대학 입학심사를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1:1 인터뷰 트레이닝’ 기회를 수강생 전원에게 무료 제공한다.  다년간의 대학별 인터뷰 리스트를 토대로 실제 입학심사와 동일한 주제를 다루기 때문에 실전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edm아트유학, 수강생 전원 ‘1:1 인터뷰 트레이닝’ 기회 제공 여성경제신문​ 2016.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