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행사

2015년 edm 송년회 리뷰

Quantum Jump : Burst your inner Potential

1

 

 

 

 

 

 

 

 

 

 

 

 

지난 12월 30일에는 한해 동안 울고 웃으며 고객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 우리 직원들이 함께 모여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또 새로운 한해 힘찬 출발을 다짐 하는 송년회가 있었어요.

이번 송년회의 주제는 짜잔~ Quantum Jump : Burst your inner Potential 우리 안에 있는 잠재력을 터뜨려서 새로운 2016년에는 퀀텀점프~ 대도약을 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죠. 그래서 이번 송년회의 포토월은 팀별 점프샷으로 구성 했답니다.

2

 

 

 

 

 

 

 

 

 

 

 

 

 

1부는 우리 직원들의 잠재력을 맘껏 뽐내는 시간이었어요.

각 AREA 별로 그 동안 알지 못했던 재능들을 유감없이 발휘 했죠. 강북 AREA의 강모, 김모 주임의 댄스에 모두가 열광 했었고, 경영진이 함께 하는 무대 역시 기억에 남는 장면이었답니다.

3

 

 

 

 

 

 

 

 

 

 

 

 

 

또 알게 모르게 사내 커플인 김모 대리는 이날 여러 가지 의미를 담은 듯한 이적의 ‘다행이다’를 열창 했죠. 그 커플은 2016년에 결혼을 하기로 했다는 후문이 ^^;;;  이 외에도 송판 격파, 신입직원의 동영상, 댄스 등 아주 화려한 볼거리가 많았어요.

4

 

 

 

 

 

 

 

 

 

 

 

 

 

 

이어서 우리가 성장 할 수 있도록 서포트 해주신 고마운 분을 만나는 프로그램이 있었어요. 일명 My 포텐, My Supporter!! 옛날 뽀빠이 아저씨가 하던 우정의 무대 ‘그리운 어머니’와 비슷한 컨셉의 프로그램인데요. 직원의 어머니 중 한 분을 몰래 섭외해서 인터뷰 영상을 제작하고, 당일에 초대 했고요. 인터뷰 영상을 보고 본인 어머니라고 생각하는 직원은 ‘우리 어머니가 확실합니다!!’를 외치고 나오는 거에요^^ 서로 자기 어머니라고 주장 하는 장면이 연출 되지는 않았지만, 모두 자기 어머니인 것처럼 눈시울이 뜨거워 지는 장면은 기억에 남네요. 주인공 두 분에게는 콘래드호텔 뷔페 식사권을 선물로 드렸어요.

6

 

 

 

 

 

 

 

 

 

 

 

 

 

 

 

 

다음 2부 순서는 2016년 우리 edm의 새 모델 에릭남의 새해 인사로 시작 했답니다. 여직원들의 환호가 대단했어요. 앵콜 요청에 에릭남 인사 영상은 다시 돌려 보기도 했어요

7

 

 

 

 

 

 

 

 

 

 

 

 

edm Awards가 이어졌어요. 모든 직원이 훌륭하지만 2015년 우리 edm에서 특히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직원들이 상을 받았어요.

12

 

 

 

 

 

 

 

 

edm아이엘츠의 알렌 선생님은 도전상을 받으셨어요.

올해의 MVP는 신촌지사의 이은지 팀장님이 선정 되셨어요^^. 팀장님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으로 우리 서대표님의 CEO 메시지가 있었죠. edm의 초창기 목표 달성에 대해 이야기 하셨고 10년 뒤의 우리 목표에 관한 선언을 하셨답니다. 어마 어마 합니다.

꼭 이루어 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팍팍 옵니다.

10

 

 

 

 

 

 

 

 

 

 

 

 

 

송년회를 통해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할 준비를 합니다. 예상치 못한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목표를 향해 우리가 함께 한걸음을 내 딛을 때 마다 edm과 내가 함께 성장 한다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 하는 시간이 될 것 입니다. 2016년새롭게 도약하는 모든 ed:mer들 기대하고,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