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종로] St.giles 학교 소개 :-)

안녕하세요 ^^

edm유학센터 종로지사 입니다.

 

오늘은 영국, 미국, 캐나다에 센터를 운영하며 60년이 넘는 기간동안 영어 교육을 해온 St.giles학교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

 

 

St.giles 학교는 영국에서 시작된 60주년된 가족경영 학교로 영국 내에서 4개 센터[런던 센트럴, 런던 그리니치, 브라이튼, 이스트본]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

 

실제 영어 수업을 맡고 있는 선생님 중 50%가 델타 학위 소지자이며, 2주에 한번씩 선생님한테 직접 Feedback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영어실력이 쑥쑥~! 올라가는 것을 St.giles학교에서 수업받는동안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영국 내 각 센터의 평균적인 한국학생 비율은 약 8~10%로 굉장히 낮은 비율을 가지고 있고, 코스 선택의 다양성이 있는 학교 입니다.

일반 영어 과정의 경우, 오전반/ 오후반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원하는 시간대의 수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

 

 

또한, 북미권에서는 미국 내 2개 센터[뉴욕, 샌프란시스코]와 캐나다 내 벤쿠버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뉴욕 센터의 경우,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걸어서 15분 또는 서브웨이로 20분 소요되는 곳에 기숙사를 운영하고 있어서

뉴욕 다운타운에서의 연수생활을 희망하시는 학생분들에게 아주 적합한 학교인 점 확인 하실 수있습니다 :-)

 

캐나다 벤쿠버 센터는 비즈니스 영어가 아주 잘 운영되고 있으며, Platinum certre 를 운영하고 있어서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아주 많은 센터 입니다 ^^

 

영국/미국/캐나다 에서의 연수를 희망하시거나~!

조금더 저렴한 비용으로의 연수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경제적인 학비와 + 높은 티칭퀄리티를 제공하고 있는 St.giles를 추천드립니다 !

 

각 센터별 자세한 소개는 edm유학센터 종로지사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edm 유학센터 종로지사 | 02-562-5212

(종각역 4번 출구/ 젊음의 거리 끝 국민은행 11층)

월-금 10am-6pm / 토 10am-2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