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아트유학(대표 서동성)과 edm아이엘츠(대표 김성봉)가 2016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아트유학 및 유학미술학원 부문과 IELTS 어학원 부문 대상에 각각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14회를 맞은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주최하는 교육 부문 인증 제도다. 브랜드스탁과 연세대학교 B&B 마케팅연구센터가 공동 개발한 KEBI(Korea Educational Brand Index) 모델을 토대로 브랜드 별 인지도와 신뢰도를 측정해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 조사에서 edm아트유학은 아트 명문 대학 50여 곳의 공식 입학 지원처이자 합격 수 2,732건이라는 유학업계에서는 이례적인 성과 등으로 높은 점수를 받아 아트유학 및 유학미술학원 부문에서 작년에 이어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특히 파슨스 등 유명 미술 대학 유학파 출신으로 구성된 전문 컨설턴트가 유학 포트폴리오의 실제 제작부터 면접 준비까지 체계적인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소수 정예 인원으로 포트폴리오 학원을 운영해 창의적인 리뷰 방법인 1:1 스튜디오 크리틱 과정으로 해외 아트 대학 진학 필수품인 포트폴리오 준비를 돕고 있다.
edm아이엘츠 또한 영국 문화원이 인증하는 IELTS 공식 시험센터이자 공식 접수처로 부문별 선호도 조사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기록해 지난해에 이어 IELTS 어학원 부문 대상에 올랐다
EBS에서 최초로 아이엘츠 강의를 시작한 스타강사 단테를 비롯해 전 강사진을 IELTS 전문가들로만 구성해 차별화된 강의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과목별 세분화된 커리큘럼과 개인별 맞춤 학사관리로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