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inlingua, Vancouver 를 소개합니다 :)

 

안녕하세요, edm 유학센터 종로지사 입니다

 

얼마 전, edm 유학센터 종로지사에 inlingua 학교 담당자 분이 오셔서
inlingua 학교에 대한 최신 소식과 다양한 정보들을 안내해주셨는데요!

여러분들에게 언제나 정확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edm의 EC들!
이번 Staff Training 을 통해 inlingua 학교 소식을 빠르게 접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캐나다의 유명한 어학교 inlingua 가 어떤 학교인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

 

 

inlingua 는 Vancouver에 위치해 캐나다를 대표하는 어학교라고 볼 수 있는데요!
Speaking 에 중점을 둔 수업으로 아주 유명한 학교라고 볼 수 있습니다.

 

inlingua 는 Gastown 캠퍼스와 Granville 캠퍼스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초중급 학생들은 Gastwon 캠퍼스에서, 중고급 학생들은 Granville 캠퍼스에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inlingua는 매니저들의 학생 관리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선생님들 역시 오랜 기간 동안
inlingua에서 수업을 하고 계신 선생님들이 많기 때문에 아카데믹한 분위기에서
어학연수 시 최고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고 합니다~
 

 

또 하나의 inlingua의 장점은 바로 너무나 신나는 학교 생활인데요~

 

Activity 프로그램도 굉장히 잘 구성되어 있고, 특히 한달에 한 번 진행하는
inlingua 파티는 대부분의 학생 분들이 참여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공부할 때는 열심히! 놀 때는 더 열심히!
이런 완벽한 분위기에서 공부를 하니, Speaking이 늘지 않을 수 없겠죠?

 

어학연수!
스피킹 향상이 목표라면?

inlingua, Vancouver에 더욱 자세히 알아보는건 어떨까요?

inlingua 어학교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edm 유학센터로 문의 주세요 :)
정확한 정보와 함께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edm 유학센터 종로지사 | 02-562-5212
(종각역 4번 출구/ 젊음의 거리 끝 국민은행 11층)
월-금 10am-6pm / 토 10am-2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