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장학생 선발

꿈을 위해 전진하는 대학생을 위해 한 학기 등록금을 전액 지원한다!’

edm유학센터,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장학생 선발

박람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성실성, 추진력, 준비성, 적극성을 토대로 최대 5백 만원의 장학금 지원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를 통해 등록금 외에도 항공권 지원 등 총 1천 만원의 혜택 제공

 

edm유학센터(대표 노동완)가 이달 말까지 열리는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에 참가한 학생을 대상으로 대학교 한 학기 장학금을 전액 지원하는 ‘edm 장학생 2기’를 선발한다.

 

두 번째를 맞는 이번 edm 장학생 선발은 edm유학센터가 꿈을 위해 전진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제도로 최대 500만 원까지 한 학기 학비를 전액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edm 장학생은 현재 대학교에 다니고 있는 학생들 중 어학연수 완료 일정 기준으로 최소 2학기를 남겨둔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꿈을 위한 성실성, 추진력, 준비성, 적극성 4가지 기준을 토대로 선발된다.

 

성실성은 24주 이상 수업 출석이 90% 이상일 경우 반영되며 준비성은 어학연수 완료 후 2개월 내 토익 점수를 900점 이상 획득했을 시, 추진력은 입학부터 마지막 수업까지 3단계 이상 수업 레벨이 상승했을 때 인정된다. 어학연수 기간 동안 edm유학센터 통신원으로 활동하여 SNS 및 통신원 게시글을 각각 10건 이상 기준에 맞게 작성했을 경우에는 높은 적극성 점수를 받을 수 있다.

 

모집 신청서는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기간 중 학교 등록 시에 제출하면 되고 최종 증빙자료 기한은 2018년 2월 28일까지이다. 모집인원은 총 3명이며 장학생은 같은 해 3월 발표한다. edm 장학생 2기 모집 공고에 대한 상세사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dm유학센터 노동완 대표는 “학비가 부담스러워 해외 유학을 머뭇거리고 있는 학생을 위해 edm유학센터가 대학생들의 비용 부담과 고민을 덜어주고자 두 번째 장학생을 선정하게 됐다”라며 “이번 장학생 선발은 물론 왕복 항공권 지원 등 총 1천만 원의 혜택이 있는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어학연수를 떠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는 미국, 영국, 캐나다, 필리핀 등 세계 각국의 어학연수 학교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최대 규모의 온라인 박람회로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는 현장에 직접 가지 않고도 자신이 원하는 어학연수 플랜과 학원을 온라인으로 선택하고 상담까지 받을 수 있어 일반적인 오프라인 박람회의 시간과 장소 제약에 대한 불편함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edm유학센터,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장학생 선발 독서신문 2016.11.23

​edm유학센터가 이달 말까지 열리는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에 참가한 학생을 대상으로 대학교 한 학기 장학금을 전액 지원하는 ‘edm 장학생 2기’를 선발한다.

 

edm유학센터,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장학생 선발 뉴스코리아 2016.11.23

 

edm유학센터, 세계 어학연수 박람회 장학생 선발 대한뉴스 2016.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