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2017년 9월 미국 공립 교환학생 모집

edm유학센터, 2017년 9월 미국 공립 교환학생 모집

9월부터 약 10개월 간 미국 공립학교 정규과정 및 홈스테이 생활

J-1비자 통해 학비와 홈스테이 비용이 무료,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유학 가능

 

 

edm유학센터(대표 노동완)가 2017년 9월 학기부터 시작하는 미국 공립학교 교환학생을 모집한다.

 

미국 공립 교환학생 프로그램은 미국 공립고등학교에서 현지 학생들과 함께 정규 과정을 공부하고 현지인의 집에서 홈스테이 생활을 병행하면서 미국 문화를 접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정규수업을 받는 것은 물론 다양한 방과후 특별활동이나 모임에 참가할 수 있다. 숙식은 학교 인근의 홈스테이에서 제공한다.

 

특히 평생 단 한번만 참가할 수 있는 J-1(문화교류비자)를 통해 학비와 홈스테이 비용이 무료로 지원되며 프로그램 비용 및 보험료만 발생하는 프로그램으로 일반 조기유학 보다 상대적으로 비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미국 공립 교환학생 참가 대상은 미국 비자 발급에 결격사유가 없는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로, 최근 3년간 평균 성적이 C 이상, 엘티스 점수가 222점 이상이 되어야 한다. 학기는 오는 9월에 시작하며, 한 학년의 총 과정은 10개월이다.

 

2017년 9월 학기 미국 공립 교환학생 프로그램은 4월 첫째 주까지 신청하면 된다. edm유학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예약자에 한해 교환학생 자격의 필수조건인 ELTiS 시험 및 영어 인터뷰를 무료로 제공한다.

 

edm유학센터 노동완 대표는 “미국 공립 교환학생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미국학교 정규 과정과 홈스테이 등 미국 문화를 경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교환학생 후 한국 중, 고등학교로 복학하거나 특목고로 편입학 또는 미국 사립학교에 진학하는 등 다양한 진로를 선택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라고 말했다.

 

 

edm유학센터, 2017년 9월 미국 공립 교환학생 모집 아크로팬 2017.03.21

 

edm유학센터, 2017년 9월 미국 공립 교환학생 모집 여성경제신문 2017.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