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내역

영국 문화원 인증 IELTS 공식 시험센터… 15년 전문 강사진의 밀착관리

edm아이엘츠가 2017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ELTS 어학원 부문에 3년 연속 선정됐다. 15년 이상의 아이엘츠 전문 강사진의 수업과 데스크팀의 일대일 밀착관리를 통해 수강생들의 단기간 고득점 달성에 일조하고 있다.

 

edm아이엘츠는 EBS에서 최초로 아이엘츠 강의를 시작한 스타강사 단테를 비롯해 이안, 알렌 등 전 강사진을 IELTS 전문가들로만 구성해 아이엘츠 고득점에 최적화된 강의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데스크팀이 별도로 수강생 별로 실력에 맞는 맞춤형 커리큘럼과 밀착 관리를 제공해 수강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고 있다.

 

특히 edm아이엘츠 강남 본원은 영국 문화원이 인증하는 IELTS 공식 접수 및 시험센터로 음향과 방음 등 시험에 특화된 시설을 갖췄을 뿐 아니라 전문 아이엘츠 학원 중 최대 규모의 면적, 편리한 교통까지 IELTS 시험 준비생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3월부터는 강좌를 추가 신설하면서 수강생들에게 혜택을 돌리고자 전 강좌 수강료를 최대 26% 인하했다. 이 밖에도 아이엘츠 시험 대비를 위한 상식을 넓히고 영역 별 전문 스킬을 확대할 수 있도록 매달 무료 특강을 열고 있으며, 영역 별로 실력이 다른 수강생들을 위해 교차 수강을 지원한다.

 

한편 올해 6월부터는 오프라인 학원과 동일한 아이엘츠 강의 및 밀착관리를 제공하는 아이엘츠 인강을 출시해 다양한 학생들의 필요를 만족시키며 아이엘츠 고득점을 돕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