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온·오프라인 세계어학연수박람회 개최

edm유학센터, 온·오프라인 세계어학연수박람회 개최

대학생 여름방학 맞아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개최

미국, 영국, 캐나다 등 세계 유명 학교 참여… 맥북에어 등 풍성한 혜택 제공

 

edm유학센터(대표 노동완)가 9월1일까지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필리핀 등 세계의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edm 세계어학연수박람회’를 개최한다.

 

edm 세계어학연수박람회는 전국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청하고, 본인이 방문하기 쉬운 전국 지사 어디에서든 상담 받으면 된다. 방문이 여의치 않을 경우 전화상담도 가능하다.

 

이번 박람회는 여름방학을 맞아 외국어 실력 향상을 노리는 학생은 물론 해외유학, 교환학생, 국내 및 해외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가장 적합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최적의 어학연수 시기, 저렴한 항공권 구매 시기를 안내하는 ‘세계 어학연수 가이드’를 준비해 어학연수 비용이 부담스러운 학생들에게 단비 같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세계어학연수박람회는 edm 유학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방문 조사한 내용과 실제 어학연수 경험자들의 피드백을 통해 철저하게 검증된 학교가 참여한다. 각 학교 별로 학비와 커리큘럼, 한국인 비율, 소재지, 학급당 학생수 등 어학연수 결정에 필요한 세부 내용도 확인 가능하다.

 

또한, 이번 박람회는 참가자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36주 이상 어학연수를 등록하면 맥북에어를, 24주 이상 등록할 경우 백화점 상품권·어학원 2주 무료학습권 중 1개 상품과 애플워치2·다이슨선풍기·실큰제모기 중 1개를 증정한다. 16주 등록 시 필리핀 4주 무료어학연수와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방문 상담자 전원에게는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총 12명을 추첨해 왕복 항공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어학연수를 열심히 보낸 대학생을 대상으로 edm장학생을 선발해 최대 500만원의 장학금도 제공할 예정이다.

 

edm유학센터 노동완 대표는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세계어학연수박람회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누구나 손쉽게 해외 학교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며 “어학연수에 관심이 있었다면 이번 박람회에 참여해 정보도 알아보고 edm유학센터가 준비한 다양한 혜택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람회 참여는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방문 상담은 edm유학센터의 전국지사(강남, 종로, 홍대, 신촌, 부산, 대구, 대전)에서 진행한다.

 

edm유학센터, 온·오프라인 세계어학연수박람회 개최 베타뉴스 2017.08.01 (화)

edm유학센터, 온·오프라인 세계어학연수 박람회 개최 에듀동아 2017.08.01 (화)

edm유학센터, 온·오프라인 세계어학연수박람회 개최 아크로팬 2017.08.01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