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이엘츠인강, 목표 달성까지 ‘무제한 프리패스’ 오픈

edm아이엘츠인강, 목표 달성까지 ‘무제한 프리패스’ 오픈

edm아이엘츠인강, 아이엘츠 7.0 달성까지 무제한으로 수강 가능한 프리패스 오픈

교재, 비법서, 아이엘츠 특강 및 모의고사 무료 제공

 

edm아이엘츠(대표 서동성)가 아이엘츠 전문 인터넷강의를 서비스하면서 단 한 번의 결제로 목표점수 7.0을 달성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반복 수강이 가능한 ‘무제한 프리패스’ 상품을 출시했다.

 

edm아이엘츠인강의 ‘무제한 프리패스’는 아이엘츠 점수 7.0 미만의 성적표 1회 인증 시 100일씩 무제한으로 수강 기간이 연장된다. 성적표 인증 외 다른 조건이 없고 수강 연장 횟수나 기간에도 제한이 없다. 타사 상품과 대비했을 때 수강연장기간은 100일로 3배 이상 길어졌으며, 연장 조건을 파격적으로 줄인 것이 특징이다.

 

‘무제한 프리패스’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눈길을 끈다. 강좌 공식 교재, 비법서, 단어장 등 최대 8권의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수강생들은 아이엘츠 공식 시험장에서 진행하는 실전 모의고사에 월 2회 무료로 응시할 수 있고, edm아이엘츠 오프라인 학원에서만 진행하는 고득점 노하우 특강도 온라인 상에서 무료로 학습이 가능하다.

 

edm아이엘츠 서동성 대표는 “15년 이상의 오랜 아이엘츠 지도 경력에서 나오는 자신감과 노하우로 인강 무제한 프리패스를 런칭했다”며 “수강생들이 아이엘츠 7.0이라는 목표점수에 도달할 때까지 책임지고 관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edm아이엘츠인강은 영국 현지 Kings IELTS 전문 강사와 edm아이엘츠의 경력 강사진이 함께 연구 개발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아이엘츠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라이팅과 스피킹을 집중 관리해주며 수강 강좌에 따라 총 26회의 원어민 1:1 라이팅 첨삭관리, 고득점을 위한 실전 심화학습 과정 등을 제공한다.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dm아이엘츠인강, 아이엘츠 7.0 달성까지 ‘무제한 프리패스’ 오픈 머니S 2017.08.07(월)

edm아이엘츠인강, ‘무제한 프리패스’ 출시 베타뉴스 2017.08.07(월)

edm아이엘츠인강, 목표 달성까지 ‘무제한 프리패스’ 오픈 아크로팬 2017.08.07(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