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이엘츠, 실전 아이엘츠 스피킹 모의고사 실시

edm아이엘츠, 실전 아이엘츠 스피킹 모의고사 실시

공식 시험장에서 실전처럼 진행되는 edm아이엘츠의 ‘아이엘츠 스피킹 모의고사’

아이엘츠 전문 강사의 1, 2차 심층 피드백으로 수강생 맞춤 고득점 전략 제공

 

edm아이엘츠(대표 서동성)가 아이엘츠 공식시험장에서 실전처럼 시험을 치러보고 영국 아이엘츠 전문강사의 심층 피드백까지 받아볼 수 있는 ‘아이엘츠 스피킹 모의고사’를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edm아이엘츠 스피킹 모의고사는 수험생들이 실전에서 가장 어려워하는 스피킹 테스트를 완벽히 대비하도록 구성했다. 모의고사는 아이엘츠 공식시험장에서 치러져 실전 시험 감각을 익히도록 했다. 모의고사 이후 edm아이엘츠 스피킹 전문강사의 1차, 2차 심층 대면 피드백도 진행한다. 심층 피드백에서는 아이엘츠 영국 원어민 강사가 직접 수강생의 스피킹 수준을 측정한 뒤 모범답안과 맞춤 고득점 전략을 제공하며 아이엘츠 노하우를 갖춘 국내 강사의 섬세한 피드백도 진행된다.

 

edm아이엘츠 스피킹 모의고사는 평일 2시30분, 3시, 3시30분 중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 응시할 수 있다. 수강생이 원하는 만큼 무제한으로 신청 가능하다. 모의고사 응시료는 시험과 피드백 포함 1회 20,000원이다.

 

edm아이엘츠 서동성 대표는 “edm아이엘츠의 스피킹 모의고사는 실전과 같은 테스트와 전문 강사의 철저한 피드백이 더해지면서 수강생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면서 “많은 회차가 조기에 마감되고 있으므로 관심있는 학생들은 서둘러 신청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dm아이엘츠, 실전 아이엘츠 스피킹 모의고사 실시 베타뉴스 2017.08.10(목)

edm아이엘츠, ‘아이엘츠 스피킹 모의고사’ 실시 머니S 2017.08.10(목)

edm아이엘츠, 실전 아이엘츠 스피킹 모의고사 실시 에듀동아 2017.08.10(목)

edm아이엘츠, 실전 아이엘츠 스피킹 모의고사 실시 아크로팬 2017.08.10(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