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미국 유학·어학연수 가이드북 무료 배포

edm유학센터, 미국 유학·어학연수 가이드북 무료 배포

2017년 최신 미국 유학·어학연수 업데이트 정보와 현지 유학생, 컨설턴트의 생생한 정보 수록

학생 스스로 유학 계획을 수립하도록 도움 …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무료 배포

 

edm유학센터(대표 노동완)가 미국 유학·어학연수 가이드북을 2017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여 무료 배포한다.

 

이번 가이드북은 최신 미국 유학, 어학연수 정보뿐만 아니라 미국 비자 발급 방법 및 유학생활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현지에서 학습한 유학생이 직접 밝히는 유학 정보와 edm유학센터 전문 컨설턴트들이 직접 샌프란시스코의 ‘Kaplan International English’, 로스엔젤레스의 ‘Kings Education, Los Angeles’ 등 명문 학교를 방문한 후기와 미국 지역을 소개하는 미국 탐방기를 수록해 정보와 재미를 더했다.

 

이번 가이드북은 미국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미국 지역별 교육환경, 생활환경, 날씨정보 등을 비교하여 전달한다. 개인의 필요에 맞는 어학연수 과정 선택을 도와주기 위해 일반영어과정, 장기영어과정, 시험대비반 등 과정별 특징까지 수록했다. 또한 미국 유학준비생을 위한 정규유학 정보도 풍성하게 실었다. 미국의 교육제도, 미국대학 신입학 및 편입 준비 방법, 패스웨이 과정 등 유학 준비 시 필요한 필수 정보가 꼼꼼하게 담겨있다.

 

edm유학센터 노동완 대표는 “미국 유학이나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막막함을 덜고 혼자서도 유학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가이드북을 최신 정보로 리뉴얼하여 무료 배포한다”면서 “미국뿐만 아니라 다른 국가의 유학 가이드북도 준비되어 있으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edm유학센터는 미국을 비롯해 영국, 캐나다, 호주 등 국가별 유학 최신정보를 담은 가이드북을 제작하여 무료 배포한다. 미국 유학·어학연수 가이드북을 포함해 국가 별 유학 가이드북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edm유학센터미국 유학·어학연수 가이드북 무료 배포 베타뉴스 2017.08.23(수)

edm유학센터미국 유학·어학연수 가이드북 무료 배포 에듀동아 2017.08.23(수)

edm유학센터미국 유학·어학연수 가이드북 무료 배포 부산일보 2017.0823(수)

edm유학센터미국 유학·어학연수 가이드북 무료 배포 아크로팬 2017.08.23(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