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이엘츠, 단기 영어실력 향상 ‘레벨업 어학연수반’ 모집

edm아이엘츠, 단기 영어실력 향상 ‘레벨업 어학연수반’ 모집

edm아이엘츠, 단기간 기초 영어 향상 프로그램 ‘레벨업 어학연수반’ 수강생 모집

해외 어학연수, 유학, 워킹홀리데이 준비생을 위한 해외 현지 수업 방식으로 진행

 

edm아이엘츠(대표 서동성)가 해외생활을 위한 단기간 기초 영어 향상 프로그램 ‘레벨업 어학연수반’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레벨업 어학연수반’은 어학연수, 유학, 워킹홀리데이 등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현지 어학 수업을 받기 전 단기간에 영어실력을 높일 수 있도록 3개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한국 학생들이 특히 취약한 분야인 스피킹과 라이팅을 집중적으로 보완하는 과정으로 현지 레벨테스트에서 높은 성적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레벨업 어학연수반’은 수강 전 레벨테스트를 통해 입문반인 레벨1과 기본반인 레벨2로 나눠 학생 실력에 꼭 맞는 강의를 배정한다. 기초 어휘와 문법을 꼼꼼히 학습한 뒤 다양한 주제의 영작 연습을 진행하게 되며, 원어민 강사의 노하우가 담긴 교재로 스피킹 수업과 다양한 액티비티 수업을 진행해 현지 강의에 쉽게 적응하도록 했다.

 

edm아이엘츠 서동성 대표는 “현지 어학연수에서 첫번째 레벨테스트를 높은 등수로 시작하면 빠른 기간 안에 상급 레벨을 획득하고 다양한 해외 경험을 쌓을 수 있다”며 “edm아이엘츠의 ‘레벨업 어학연수반’으로 한국에서 미리 기초 영어실력을 쌓아 학생들이 원하는 목표에 빨리 도달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 내용은 edm아이엘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dm아이엘츠, 단기 영어실력 향상 ‘레벨업 어학연수반’ 모집 아크로팬 2017.09.04(월)

edm아이엘츠, 단기 영어실력 향상 ‘레벨업 어학연수반’ 모집 에듀동아 2017.09.04(월)

edm아이엘츠, 단기 영어실력 향상 ‘레벨업 어학연수반’ 모집 베타뉴스 2017.0904(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