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미국 명문대 진학 위한 ‘패스웨이’ 상담 진행

토플, 아이엘츠 점수 없이 미국 명문대 진학

edm유학센터, 미국 명문대 진학 위한 ‘패스웨이’ 상담 진행

edm유학센터, 토플이나 아이엘츠 없이 미국 명문대 진학하는 패스웨이 과정 상담 실시

내신 점수가 낮아도 어학연수와 학점 이수 동시 수료 후 미국 명문대 편입학 가능

 

edm유학센터(대표 노동완)가 토플, 아이엘츠 등 공인어학점수가 없어도 미국 명문대학에 진학할 수 있는 패스웨이(Pathway) 프로그램 상담을 실시한다.

 

패스웨이 프로그램은 미국 명문대 진학을 꿈꾸는 우리나라 고등학생, 대학생, 재수생이 어학연수와 학점 이수를 동시에 수료한 후 미국 정규대학으로 편입하는 과정이다. 미국대학입학자격시험인 SAT, ACT 점수나 토플, 아이엘츠 등 공인어학점수가 없어도 영어 과정 수강 및 자체 테스트를 통해 패스웨이 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낮은 고등학교 내신점수로도 지원 가능해 고등학생, 재수생, 미국 유학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edm유학센터는 학생의 영어실력, 보유한 공인어학성적, 목표대학 등을 꼼꼼히 분석한 일대일 진학상담으로 맞춤 패스웨이 코스를 제공한다. 상담을 통해 Kings Education, CEG ONCAMPUS USA, Study Group, Kaplan International Pathways 등 명문 사설교육기관에 연결하여 목표 대학에 지원할 수 있도록 돕는다.

 

edm유학센터 노동완 대표는 “수능 점수나 내신성적이 낮아 한국 대학 진학이 어렵거나, 재수를 준비하는 학생이라면 패스웨이 프로그램을 통해 미국 명문대 진학을 꿈꿔보는 것을 추천한다”면서 “수많은 패스웨이 성공사례를 만든 edm유학센터 EC컨설턴트들이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대일 상담을 진행해 학생에게 꼭 맞는 패스웨이 프로그램을 찾아주고 있다”고 말했다.

 

패스웨이 진학 상담 신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dm유학센터, 미국 명문대 진학 위한 ‘패스웨이’ 상담 진행 아크로팬 2017.09.13 (수)

edm유학센터, 미국 대학 진학 위한 ‘패스웨이’ 상담 진행 머니S 2017.09.13 (수)

토플 점수 없이, 낮은 고교 내신으로 미국 명문대 꿈 이룬다 에듀동아 2017.09.13 (수)

edm유학센터미국 명문대 진학 위한 ‘패스웨이’ 상담 진행 베타뉴스 2017.09.13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