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이엘츠인강, 프리패스+문법 구매 시 LG G패드Ⅲ 선착순 증정

edm아이엘츠인강, 프리패스+문법 구매 시 LG G패드Ⅲ 선착순 증정

edm아이엘츠인강, LG G패드로 언제 어디서든 아이엘츠 학습 가능

기초 단어, 문법부터 아이엘츠 최신 시험까지 완벽 대비

 

edm아이엘츠인강(대표 노동완)이 프리패스+문법 강좌 180일 수강권 구매 시 LG G패드Ⅲ를 무료 증정하는 패키지를 한정판매한다.

 

이번 한정판매 패키지의 프리패스+문법 강좌는 기초 단어, 문법부터 아이엘츠 시험 대비 리딩, 라이팅, 리스닝, 스피킹 강좌를 자신의 실력에 맞게 180일 동안 완벽 학습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정가보다 4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구매자에 한하여 언제 어디서든 선명한 화면으로 학습이 가능한 LG G패드Ⅲ를 무료 증정한다.

 

패키지 구매자는 빠르고 휴대하기 편한 LG G패드Ⅲ 8.0 패키지와 더 넓고 큰 화면으로 학습할 수 있는 LG G패드Ⅲ 10.1 패키지 중 자신의 학습 환경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LG G패드Ⅲ 제품 매진 시 자동으로 판매가 종료된다.

 

edm아이엘츠인강의 노동완 대표는 “이번 패키지는 휴대가 편리한 G패드를 활용해 지방에 거주하거나 시간이 없는 학습자들도 언제 어디서나 아이엘츠를 공부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영어권국가로의 유학, 이민을 준비하거나 아이엘츠 시험을 기초부터 완벽하게 학습하고 싶다면 이번 패키지 상품을 활용해 원하는 목표를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edm아이엘츠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dm아이엘츠인강, 프리패스+문법 구매시 LG G패드Ⅲ 증정 행사 베타뉴스 2017.09.22

edm아이엘츠인강, 프리패스+문법 구매 시 LG G패드Ⅲ 선착순 증정 아크로팬 2017.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