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국가별 워킹홀리데이 비교 자료 제공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국가별 워킹홀리데이 비교 자료 제공

edm유학센터, 캐나다, 호주, 영국 등 국가별 워킹홀리데이 자료 홈페이지에 공개

국가별 워킹홀리데이 최저시급부터 정착에 필요한 비용까지 한번에 비교 분석

 

edm유학센터(대표 노동완)가 캐나다, 호주, 영국, 뉴질랜드, 아일랜드 등 국가별 워킹홀리데이 비교 자료를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최근 워킹홀리데이로 해외 경험을 쌓고자 하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edm유학센터가 오랜 컨설팅 노하우와 워홀 전문 EC컨설턴트들의 분석을 토대로 국가별 워킹홀리데이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에 홈페이지에 공개한 자료에는 국가별 워킹홀리데이 모집 시기, 모집인원, 연령, 대표 과정, 추천 도시, 근무환경 등이 담겨있다. 또한 사무직, 호텔, 레스토랑, 카페, 농장/육가공 업무, 공장/건설/세차장 단순 노동 등 선택하는 일자리 과정에 따라 필요한 업무능력, 요구학력, 시급, 채용/근무 팁을 소개하고 과정 이수 후 추천 로드맵까지 안내하고 있다.

 

특히,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국가별 최저 시급, 생활물가지수, 방세 등 비용 정보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워킹홀리데이 준비의 시작인 비자 발급 정보도 국가별로 상세하게 안내한다. 궁금한 내용은 실시간 Q&A나 간편 상담을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edm유학센터 노동완 대표는 “최근 워킹홀리데이 문의가 증가함에 따라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쉽게 국가별 워킹홀리데이 정보를 비교, 분석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edm유학센터의 전문 컨설턴트들은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워킹홀리데이는 대체로 만 18~30세의 청년이 협정 체결국에서 관광, 취업, 어학연수 등을 병행하며 그 나라의 문화와 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제도다. 한국은 현재 20개 국가 및 지역과 워킹홀리데이 협정을 체결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가별 워킹홀리데이 한눈에”…이디엠유학센터 아시아경제 2017.10.23. (월)

edm유학센터, 국가별 워킹홀리데이 비교표 공개 매트로신문 2017.10.23. (월)

edm유학센터, 워킹홀리데이 정보 홈페이지 서비스 베타뉴스 2017.10.23. (월)

모집시기부터 방세까지! 국가별 ‘워킹홀리데이’ 정보 여기  모였다 에듀동아 2017.10.23. (월)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국가별 워킹홀리데이 비교 자료 제공 아크로팬 2017.10.23.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