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이엘츠, ‘스피킹 공식 기출 총정리’ 무료 특강 개최

edm아이엘츠, ‘스피킹 공식 기출 총정리’ 무료 특강 개최

edm아이엘츠, 최신 아이엘츠 스피킹 공식 기출 문제를 총정리하는 무료 특강 개최

아이엘츠 스피킹의 고난도 문제를 쉽게 접근하는 노하우 전달, 수강생 일대일 상담 제공

 

edm아이엘츠(대표 서동성)가 ‘스피킹 공식 기출 총정리’ 무료 특강을 11월3일(금) 오후2시30분 edm아이엘츠 강남점에서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한번에 아이엘츠 스피킹 최신 기출 문제를 총정리하고 분석, 학습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아이엘츠 스피킹 파트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며, 나아가 목표한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고득점 노하우를 공개한다. edm아이엘츠 인기 강사인 헤더 강사가 직접 고득점 노하우를 전달하고 특강 후 수강생에게 일대일 상담도 제공한다.

 

강좌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직접 방문 신청하거나 전화(02-3442-8047) 또는 카카오톡에서 ‘edm아이엘츠’를 친구추가 하고 신청하면 된다.

 

edm아이엘츠 서동성 대표는 “아이엘츠를 어렵게 느끼는 학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무료 스피킹 총정리 특강을 준비했다”면서 “수강생의 90%가 합격점수를 획득하는 등 최고의 성과를 내고 있는 edm아이엘츠만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통해 모든 학생들이 목표 점수에 빠르게 도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 내용은 edm아이엘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dm아이엘츠, ‘스피킹 공식 기출 총정리’ 무료 특강 개최 아크로팬 2017.10.26. (목)

edm아이엘츠, ‘스피킹 공식 기출 총정리’ 무료 특강 개최 머니S 2017.10.26. (목)

edm아이엘츠, ‘스피킹 공식 기출 총정리’ 무료 특강 개최 에듀동아 2017.10.26. (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