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이엘츠인강, 첨삭 전용상품 ‘쓰기 아웃 체인지’ 출시

edm아이엘츠인강, 첨삭 전용상품 ‘쓰기 아웃 체인지’ 출시  

체계적인 질문 패턴 분석으로 아이엘츠 고득점 노하우 전달

 작성한 에세이에 대해 강사가 직접 첨삭 강의를 촬영하여 일대일 맞춤으로 제공

 

edm아이엘츠인강(대표 노동완)이 아이엘츠(IELTS) 라이팅 첨삭 전용상품 ‘쓰기 아웃 체인지’를 출시했다.

 

‘쓰기 아웃 체인지’는 아이엘츠 준비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라이팅 시험 대비 상품으로, 최신 기출문제를 분석한 필수 주제에 대해 학생들이 직접 에세이를 작성하고 전문 강사의 체계적인 패턴 첨삭이 더해지는 학습 프로그램이다. 특히, 학생이 작성한 에세이를 강사가 직접 분석한 후 일대일 맞춤 강의를 동영상으로 촬영해 제공하는 ‘프리미엄 첨삭’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엘츠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질문 패턴을 압축하고 패턴 별 최빈출 주제로 에세이를 작성하도록 하여 단기간에 고득점 획득이 가능하다. 에세이 작성 시 시간을 관리해주는 타이머 서비스, 단어 수 자동 체크 서비스를 제공해 실전 감각도 높일 수 있다. 문법, 어법, 어휘의 최강자인 원어민 조나단(Jonathan) 강사와 국내 최고 아이엘츠 시험 분석 전문가인 이안 강사의 더블체크 시스템으로 완성도 높은 첨삭을 제공한다.

 

‘쓰기 아웃 체인지’ 강의는 프리미엄 첨삭 5회, 베이직 첨삭 20회로 구성된 풀 패키지(Full PACKAGE) 상품과 프리미엄 첨삭 2회, 베이직 첨삭 10회가 포함된 라이트 패키지(Light PACKAGE) 상품으로 출시됐다. 학생의 학습 목표에 맞게 강좌를 선택 신청하면 된다.

 

강좌 신청 및 문의는 edm아이엘츠인강 홈페이지(www.edmclas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edm아이엘츠인강, 첨삭 전용상품 ‘쓰기 아웃 체인지’ 출시 에듀동아 2017.11.01.(수)

edm아이엘츠인강, 첨삭 전용상품 ‘쓰기 아웃 체인지’ 선보여 아크로팬 2017.11.01.(수)

[교육 단신] 테크빌교육, 방과후학교 ‘SW융합교육’ 설명회… NE능률 주니어랩, 사업설명회…edm아이엘츠인강, 첨삭 전용 ‘쓰기 아웃 체인지’ 출시 독서신문 2017.11.01.(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