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이엘츠, 시험 완벽 대비 ‘아이엘츠 11월 무료특강’ 개최

edm아이엘츠, 시험 완벽 대비 ‘아이엘츠 11월 무료특강’ 개최

edm아이엘츠, 라이팅, 리스닝 완벽 대비하는 ‘아이엘츠 11월 무료특강’ 개최

라이팅 주제별 정리, 리스닝 유형별 공략법 안내… edm아이엘츠 시험접수 이벤트도 진행

 

edm아이엘츠(대표 서동성)가 아이엘츠(IELTS) 라이팅, 리스닝 과목을 완벽 대비하는 무료 특강을 11월30일(목), 12월1일(금) 양일간 edm아이엘츠 강남점에서 개최한다.

 

아이엘츠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학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특강은 edm아이엘츠 전문 강사진의 시험 고득점 노하우를 전달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안 강사의 아이엘츠 라이팅 강의는 11월30일(목) 오후2시30분 ‘라이팅 속도 UP! 주제별 아이디어 정리’를 주제로 열린다. 아이엘츠 리스닝 전문 재키 강사의 특강 주제는 ‘실점을 허용하지 않는 리스닝 유형별 공략법’으로 12월1일(금) 오후2시30분에 진행된다. 특강 종료 후 수강생들을 위한 상담 시간도 준비될 예정이다.

 

강좌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특강을 듣고자 하는 사람은 직접 방문신청하거나 전화 또는 카카오톡에서 ‘edm아이엘츠’를 친구추가하고 예약하면 된다.

 

edm아이엘츠 서동성 대표는 “edm아이엘츠만의 전문성과 노하우로 매달 고득점을 위한 과목별 무료 특강을 개최하고 있다”면서 “영어권 국가로 유학, 이민, 워킹홀리데이,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edm아이엘츠의 무료 특강을 적극 활용해 원하는 점수를 획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edm아이엘츠는 영국문화원이 인증한 아이엘츠 공식 시험 접수처로 edm아이엘츠에서 시험을 접수하는 사람에게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edm아이엘츠 시험 센터는 강남역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최신 방음 시설과 스피커 시설을 완비해 시험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edm아이엘츠에서 시험을 접수하고 응시를 완료한 뒤 안내데스크에 접수증을 보여주면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edm아이엘츠는 개강일 전 미리 등록하면 얼리버드(Early Bird)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아이엘츠 전문 인터넷 강의 edm아이엘츠인강 서비스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관련 내용은 edm아이엘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dm아이엘츠, ‘아이엘츠 11월 무료특강’ 개최 머니S 2017.11.24.(금)

edm아이엘츠, 아이엘츠 무료특강 개최 베타뉴스 2017.11.24.(금)

edm아이엘츠, 시험 완벽 대비 ‘아이엘츠 11월 무료특강’ 개최 에듀동아 2017.11.24.(금)

[교육업계 소식] 대교문화재단 ‘제26회 눈높이교육상’ 시상식 外 뉴데일리 2017.11.24.(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