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이엘츠인강, 이민·취업 위한 ‘제너럴 아이엘츠’ 상품 출시

edm아이엘츠인강, 이민·취업 위한 ‘제너럴 아이엘츠’ 상품 출시

영어권 국가 이민, 취업용 시험인 ‘제너럴 아이엘츠’ 시험 대비용 맞춤 강좌

추천 강좌 수강신청 시 학습 기간 2배 증정하는 ‘1+1 이벤트’ 진행

 

edm아이엘츠인강(대표 노동완)이 이민이나 취업을 목적으로 아이엘츠(IELTS)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제너럴 아이엘츠’ 상품을 출시하고 수강 기간을 2배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연다.

 

이번에 출시한 ‘제너럴 아이엘츠’ 상품은 일상 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영어를 평가하는 아이엘츠 제너럴 시험 대비 특별 추천 강좌로 구성됐다. 아이엘츠 제너럴 시험은 영어권 국가 이민, 취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실생활에 자주 사용하는 편지 작성, 실생활 영어 해석 등이 시험문제로 출제돼 평가된다.

 

추천 강좌로는 ▲아이엘츠 제너럴 점수 7.0을 획득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한 제너럴 프리패스와 문법 강좌로 구성된 ‘제너럴 무제한 프리패스+문법’ 강좌, ▲프리패스 강좌에 원어민 첨삭 26회가 포함된 ‘제너럴 점수보장 프리패스+첨삭’ 강좌, ▲강의를 언제 어디서나 수강할 수 있는 G패드3와 프리패스+문법 강좌 패키지를 함께 제공하는 ‘제너럴 G패드3 패키지’ 강좌가 있다.

 

edm아이엘츠인강은 제너럴 아이엘츠 강좌 오픈을 기념해 추천 강좌를 구매하면 즉시 기본 수강 기간을 2배로 증정하는 ‘추천 강좌 수강기간 1+1 이벤트’를 연다. 수강생에게는 월 2회 시행하는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과 아이엘츠 고득점 노하우 특강, 교재, 비법서 등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edm아이엘츠인강 노동완 대표는 “아이엘츠 제너럴은 유학 목적 전문 영어를 평가하는 아이엘츠 아카데믹 시험과 라이팅(Writing), 리딩(Reading) 유형이 다르게 출제되므로 시험 목적에 맞게 학습하는 것이 유리하다”며 “언제 어디서나 학습 가능한 edm아이엘츠인강의 추천 강좌를 활용해 목표 점수까지 빠르게 도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edm아이엘츠인강은 아카데믹 아이엘츠 수강자를 대상으로 ‘2017년 무료수강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에 아카데믹 아이엘츠 모든 강좌 구매 시 30일의 수강 기간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 내용은 edm아이엘츠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dm아이엘츠인강, 이민·취업 대비 ‘제너럴 아이엘츠’ 출시 머니S 2017.12.01. (금)

edm아이엘츠인강, 이민·취업 위한 ‘제너럴 아이엘츠’ 상품 출시 에듀동아 2017.12.01.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