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영국 명문대 현지 담당자와 개별 상담 진행

영국 현지 담당자 방문 … 유학 상담, 입학 심사 실시

edm유학센터, 영국 명문대 현지 담당자와 개별 상담 진행

edm유학센터, 맨체스터 대학교 등 영국 명문대 입학 담당자 초청

 일대일 개별 맞춤 상담 실시

 

edm유학센터(대표 노동완)가 영국 명문대 현지 입학 담당자를 직접 만나 입학 가능성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일대일 개별 상담을 실시한다.

 

영국은 세계 명문 대학들이 포진한 인기 유학 국가로 국내 유학 준비생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70여개 영국 명문대학과 긴밀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edm유학센터가 영국 대학 입학 담당자를 edm유학센터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 영국대학박람회, 영국유학박람회 등의 행사뿐만 아니라 edm유학센터 강남2지사 등에서도 영국 대학 현지 담당자를 일대일로 만나 세심한 상담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영국 명문대학 현지 담당자가 직접 edm유학센터 강남 2지사, edm아트유학 강남지사를 방문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학사, 석사 입학에 대한 일대일 맞춤 상담이 진행된다. 또한 담당자에게 직접 입학 가능성을 확인 받을 수 있으며 일부 대학은 상담 당일 입학 합격 여부를 안내해 주므로 영국으로 직접 입학 인터뷰를 보러 가지 않고도 빠르게 유학 준비를 진행할 수 있다.

 

3월 한 달 간 20여개 이상의 영국 명문대학 담당자가 edm유학센터를 찾을 예정이다. 다수의 노벨상을 배출한 명문대학인 맨체스터 대학교(University of Manchester), 스포츠매니지먼트 전공 최상위 대학인 코벤트리 대학교(Coventry University), 아트 디자인 전문 노리치 예술대학(Norwich University of the Arts) 등 명문 영국 대학이 다수 방문해 유학 상담 등을 진행한다. 개별 상담을 원하는 사람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방문해야 한다.

 

edm유학센터 노동완 대표는 “영국대학들과 긴밀한 파트너십을 갖추고 있는 edm유학센터가 국내 유학준비생들을 위해 영국 명문대 입학 담당자를 직접 만나는 일대일 상담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영국 현지를 방문해 상담 받고 입학을 준비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으므로, 원하는 학생은 이번 기회를 통해 최신 유학 정보를 확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edm유학센터는 3월17일(토) 부산 벡스코에서 제13회 영국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영국 대학교와 어학원 등의 교육기관 관계자들이 직접 학생들을 만나 유학, 아트유학,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조기유학 등에 대한 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학원가] edm유학센터, 영국 명문대 현지 담당자와 상담 실시 뉴스에듀신문 2018.03.13.(화)

edm유학센터, 영국 명문대 현지 담당자와 개별 상담 진행 공감신문 2018.03.14.(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