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여름방학 스페셜 어학연수 ‘영어플러스 과정’ 출시

영어 공부하며 이색체험, 운동, 자기개발, 전공 공부 가능

edm유학센터, 여름방학 스페셜 어학연수 ‘영어플러스 과정’ 출시

방학 동안 영어실력과 재미와 실력향상을 동시에 잡는 ‘영어플러스 과정’ 참가자 모집

영어수업과 투어, 운동, 자기개발, 전공 공부가 결합된 형태의 새로운 수업 구성

 

edm유학센터(대표 노동완)가 영어 공부와 투어, 자기개발, 전공 공부 수업을 함께하는 스페셜 어학연수 코스 ‘영어플러스 과정’을 출시했다.

 

최근 어학연수와 여행, 취미생활, 자기개발을 병행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크게 증가했다. 해외 체류 기간 동안 현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수업을 수강하며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기 위해서다. 이에 edm유학센터는 여름방학 어학연수를 계획하는 학생들을 위해 운동, 투어, 자기개발, 이색체험, 전공 공부 등 다양한 수업을 병행할 수 있는 ‘영어플러스 과정’을 선보였다.

 

여름방학 스페셜 어학연수 코스인 ‘영어플러스 과정’은 오전에는 정규 영어수업을 받으며 영어실력을 키우는 동시에, 오후에는 평소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취미생활이나 학습 코스를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기개발을 원하는 학생들은 영화, 사진, 기술, 법률, 기업가정신, 스포츠과학, 아트&디자인, 패션, 비즈니스&금융, 비즈니스&디지털 미디어 등의 수업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다. 다양한 이색 체험을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맛집 투어, 사파리 체험, 농장 스테이, 요리, 와인 시음, 축제, 음악, 자원봉사, 예술/건축물/역사/문화 투어 코스 등도 마련했다. 이 외에도 영어수업과 운동을 함께 병행하는 코스로는 댄스, 서핑, 윈드서핑, 요가, 등산, 킥복싱, 하이킹, 발레. 웨이크보딩, 스쿠버다이빙, 제트보드 등의 수업이 제공된다.

 

edm유학센터 노동완 대표는 “edm유학센터가 소개하는 ‘영어플러스 과정’은 영국, 미국, 캐나다, 호주 등 현지에서 영어를 공부하며 다양한 취미와 능력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특별한 어학연수 과정”이라면서 “해외에서 다양한 수업에 참가해보며 자기개발은 물론, 실전 영어 회화 경험도 쌓을 수 있는 기회이므로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영어플러스 과정’ 상담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dm유학센터, 여름방학 어학연수 ‘영어플러스 과정’ 출시 머니S 2018.05.16.(수)

edm유학센터, 여름방학 스페셜 어학연수 ‘영어플러스 과정’ 출시 충남일보 2018.05.16.(수)

edm유학센터, 여름방학 어학연수 ‘영어플러스 과정’ 선봬 뉴스에듀 2018.05.16.(수)

edm유학센터, 여름방학 스페셜 어학연수 ‘영어플러스 과정’ 출시 아크로팬 2018.05.16.(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