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에듀케이션, 토익스피킹 전문 인강 브랜드 ‘edm토익스피킹’ 론칭

edm에듀케이션이 토익스피킹 전문 인강 브랜드 edm토익스피킹을 론칭하고 신개념 학습법 ‘역습토스’ 강의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영어 말하기 영역을 집중적으로 평가하는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은 국내 주요 공공기관, 대기업, 금융기업 신입공채 시 활용돼 취업준비생이라면 누구나 필수로 응시하는 시험이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영어 말하기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라면 오랜 시간을 투자해도 목표 레벨을 달성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새롭게 론칭한 edm토익스피킹 ‘역습토스: 거꾸로 배우는 토익스피킹’ 강의는 시험 영어 15년 강의 경력의 제이콥(Jacob) 강사가 직접 개발한 역습법으로 집중도가 높은 학습 초반에 가장 난이도가 높은 Part6 문제부터 공략해, 자연스럽게 토익스피킹 전 영역을 숙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쉬운 단어로 다양한 문장을 만드는 ‘+/- 답변 전략’, 파트 별로 활용도가 높은 패턴만 추려 최소 학습량으로 최고의 효율을 내는 ‘만능패턴학습’을 제공해 초보자도 추가 단어 암기 없이 빠르게 답변을 작성할 수 있다. 전문 학습 멘토에게 1대1 첨삭을 받을 수 있는 ‘밀착케어 서비스’도 더해진다.

edm토익스피킹은 업계 최초 ‘프리패스 알뜰요금제’ 상품을 선보인다. 레벨 6을 달성할 경우, 점수 달성까지 소요한 기간만큼만 수강료를 지불하는 요금제도다. 정규 프리패스보다 최대 28%까지 수강료를 절약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기본, 중급, 실전 전 강의 수강이 가능하며 고득점 달성에 필요한 교재 4권이 무료 제공된다. 이 외에도 edm토익스피킹 프리패스 60일 강의 수강 시 애플 에어팟을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서동성 edm토익스피킹 대표는 “edm에듀케이션은 최근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아이엘츠 부문 국내 1위를 수상한 edm아이엘츠, edm아이엘츠인강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토익스피킹 사업에도 진출하게 됐다”면서 “edm토익스피킹이 학습자 입장에서 연구하고 개발한 ‘역습토스’ 학습법으로 단기간에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