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10월 세계유학박람회 개최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오는 10월 서울, 대전, 부산, 대구에서 제2회 edm세계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제2회 edm세계유학박람회는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 몰타, 스위스, 네덜란드, 싱가폴 등 11개국이 참여해 최신 유학, 어학연수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행사다.

세계 명문대학 등 100여개 대학교, 어학기관이 참가하는 이번 박람회는 10월 6일 대전 유성호텔 다모아홀, 7일 부산 벡스코 컨벤션센터, 13일~14일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20일 대구 노보텔 버건디홀에서 순차적으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해외 현지 학교 담당자와 edm유학센터의 유학 전문 컨설턴트가 함께 진행해 전문성을 높인 ‘콜라보 컨설팅’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유학,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인턴십, 아트유학, 전문유학, 해외 대학/대학원, 초중고 유학 등 학생들의 목적과 상황에 꼭 맞는 일대일 맞춤 상담이 가능하다.

현지 입학 관계자들과의 일대일 상담은 고객들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할 수 있도록 통역서비스도 함께 진행된다.

이 외에도 2013-2017년 해외대학 총 5936건 합격 건수를 기록한 edm유학센터의 노하우를 담은 테마별 유학 및 어학연수 세미나도 준비했다. 어학연수 및 유학, 초중고 유학 관련 세미나 등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edm세계유학박람회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박람회 당일 어학연수 등록기간에 따라 최대 170만원의 학비 지원, 왕복항공권, LG그램 노트북, 애플워치, 애플에어팟 등을 제공한다. 초중고, 대학, 대학원 유학 준비생은 학교 수속비를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혜택도 마련했다.

박람회에서 유학·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신청한 모든 사람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며, 박람회 현장에서 edm아이엘츠 학원·edm포트폴리오 학원을 등록할 경우 수강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박람회 참가자 전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100% 방문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박람회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edm세계유학박람회 홈페이지에서 무료 참가신청을 완료하고 당일 현장을 방문해 상담 받으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edm세계유학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