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2019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edm유학센터, 2019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글로벌 문화 체험 기회 제공 위해 영국, 캐나다, 필리핀, 미국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 실시

경험 많은 조기유학 전담팀 밀착케어로 안전하고 신뢰 높은 영어캠프

 조기 수속시 수속비 면제 포함 최대 60만원 할인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영국, 캐나다, 필리핀, 미국에서 ‘2019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최근 해외여행은 물론 유학, 어학연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유아 및 초중고 학생과 학부모 사이에서도 해외영어캠프나 해외에서 한 달 살기 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가 영국, 캐나다, 필리핀, 미국 유명 도시에서 안전하고 체계적인 영어캠프를 실시한다.

 

‘2019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는 영국, 캐나다, 필리핀, 미국에서 진행된다. 캠프는 ▲주 15시간 몰입 영어 수업과 함께 영국 런던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고, 영국 명문 전통 보딩스쿨이 진행하는 ‘영국 런던 영어캠프’ ▲캐나다 학생들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영어 실력을 높일 수 있는 ‘캐나다 토론토대학 영어캠프’ ▲고급 리조트에서 생활관리, 학업관리를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는 ‘필리핀 세부 영어캠프’ 등으로 구성됐다. 학생들은 자신의 특성과 관심에 따라 캠프를 선택하여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캠프는 edm유학센터의 조기유학 전담팀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과정에 대해 체계적이고 책임 있는 관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경험 많은 조기유학 전문가들로 구성된 조기유학 전담팀은 학생들의 적성과 진로에 맞는 캠프를 추천해주며 출국 전 오리엔테이션, 캠프 책임자의 데일리 캠프 일지 작성, 개별 맞춤 조기유학 컨설팅 등을 제공하고 있다. 영국 캠프 프로그램은 edm 한국인 정직원이 직접 인솔하며, 일부 캠프 프로그램의 경우 캠프 주최 측의 한국인 직원이 공항에서부터 함께 동행하는 24시간 밀착 관리 서비스로 안전하게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캠프는 조기 수속 시 참가비 50만원과 수속비 면제 10만원 등 최대 6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자녀의 해외영어캠프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라면 edm유학센터 조기유학 전담팀에 직접 문의하여 국가별 상세 서비스 내용, 캠프 일정, 등록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19년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를 개최하는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는 퍼스트브랜드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유학기업으로 인정받았다. 현재 조기유학 전담팀을 운영하여, 체계적인 초중고 유학 컨설팅을 통해 우리 아이들의 잠재력을 끌어 올리고 스스로 동기부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dm유학센터는 학비 당일 송금과 학비 보장제도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높은 재무건전성을 유지해 안전하고 신뢰도 높은 유학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자세한 캠프 정보는 edm해외영어캠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dm유학센, 2019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어린이동아 2018.03.24.(일)

edm유학센, 2019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인사이트 2018.03.22.(금)

edm유학센, 2019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영국·캐나다·필리… 머니S 2018.03.22.(금)

edm유학센, 2019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한국경제 2018.03.22.(금)

edm유학센, 2019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에듀동아 2018.03.22.(금)

edm유학센, 2019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로이슈 2018.03.22.(금)

edm유학센,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아주경제 2018.03.22.(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