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이엘츠인강, 4월 무료 모의고사 및 특강 진행

edm아이엘츠인강, 4월 무료 모의고사 및 특강 진행

edm아이엘츠인강, 매월 2회 전국 4개 지역에서 무료 모의고사 실시

최신 아이엘츠 시험 경향, 고득점 노하우 담은 수강생 무료 특강 제공

 

아이엘츠(IELTS)전문 edm아이엘츠인강(대표 서동성)이 매월 전국 4개 지역에서 무료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edm아이엘츠인강은 온라인 수강생들도 누구나 실전 체험을 통해 아이엘츠(IELTS) 시험과 최신 문제 경향에 익숙해 수 있도록 월 2회, 전국 4개 지역에서 무료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4월 모의고사는 ▲서울은 5일(금), 19일(금) 오전10시~ 오후1시 ▲대구, 대전, 부산은 4월 9일(화), 23일(화) 오전 9시 30분~오후 12시 30분 지정 모의고사장에서 진행된다. 모의고사 신청은 수강기간 중에만 가능하며 리딩, 리스닝, 라이팅 과목에 한해 실시한다.

 

무료 모의고사는 실제 아이엘츠 시험이 진행되는 edm아이엘츠 강남점 등에서 진행되는 만큼, 수강생들이 실전 시험 환경에 완벽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edm아이엘츠 강남점 및 edm유학센터 부산지사는 영국문화원 인증 아이엘츠 공식시험센터로 시험센터 환경조사 및 분석을 걸쳐 시공된 최적의 아이엘츠 시험센터로 알려져 있다.

 

이와 함께 edm아이엘츠인강은 매달 아이엘츠 최신 시험 경향을 분석한 무료 특강을 제공한다. edm아이엘츠 현직 강사들이 직접 아이엘츠 최신 기출문제 풀이와 고득점 답변을 만드는 노하우 등을 안내한다. 또, 영국 현지 아이엘츠 전문 교육기관인 Kings의 현직 강사들의 아이엘츠 오리엔테이션 강의도 확인할 수 있다.

 

edm아이엘츠인강은 교육브랜드 대상 아이엘츠 교육 부문 4년연속 1위를 수상한 edm아이엘츠가 만든 인강 브랜드다. 영국 현지에서 출제, 채점되는 아이엘츠 시험의 특성을 반영해 국내 최초로 영국 현지 아이엘츠 강사들과 콜라보레이션한 강의를 선보인다. 최근 영국 IELTS 교육기관 Kings 현직 강사들의 특별 강좌, 캠브리지 아이엘츠 13 (Cambridge IELTS 13) 최신 강좌 등 수강생을 위한 신개념 강의들을 오픈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edm아이엘츠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dm아이엘츠인강, 4월 전국 무료 모의고사 스트레이트뉴스 2019.3.27.(수)

edm아이엘츠인강, 4월 무료 모의고사 특강 진행 로이슈 2019.3.27.(수)

edm아이엘츠인강, 4월 무료 모의고사 및 특강 진행 아주경제 2019.3.27.(수)

edm아이엘츠인강, 4 무료 모의고사 특강 실시 뉴스에듀 2019.3.27.(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