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3주간 특가할인 진행

edm유학센터,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3주간 특가할인 진행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등 해외 어학연수, 인턴십 최신 정보 총망라

어학연수 학교 등록시 최대 380만원 학비지원금 제공 … 상담만 받아도 왕복항공권 추첨 이벤트 자동 응모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25일(목)까지 ‘edm 세계어학연수박람회’를 개최한다.

 

‘edm 세계어학연수박람회’는 새학기를 맞아 edm유학센터 전국 지사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아일랜드, 뉴질랜드 몰타, 싱가포르, 필리핀 어학연수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edm유학센터 전문 컨설턴트들이 직접 방문 조사한 내용과, 어학연수 경험자들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우수성이 검증된 학교들이 대거 참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박람회에 참가하면 전문 컨설턴트와 일대일 상담이 무료 제공되며 각자의 학습 목표와 상황에 맞는 국가, 학교, 프로그램 등을 추천 받을 수 있다.

 

edm유학센터는 박람회에 참가하는 학생들을 위한 특별 한정 혜택을 마련했다. 학생들이 부담없이 어학연수를 떠날 수 있도록 최대 380만원 상당의 학비지원금을 제공한다. 어학연수 등록 기간에 따라 맥북에어, 아이패드 프로, 애플워치, 샘소나이트캐리어 등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또, edm 세계어학연수박람회에 참가해 상담만 받아도 매주10명씩 총 30명에게 제공하는 ‘왕복항공권’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참가 신청을 완료하고, 가까운 edm유학센터 전국 지사(강남1, 강남2, 종로, 홍대, 신촌, 부산, 대구, 대전)를 방문해 상담 받으면 된다. 방문이 어려운 경우 전화 상담도 가능하다.

 

이번 박람회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9년 연속 유학기업 부문 1위에 선정된 edm유학센터가 주최하는 만큼 높은 전문성과 신뢰도를 갖췄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이번 박람회는 대학생은 물론 성인, 직장인, 시니어, 취업 준비생 등 해외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미국, 영국, 캐나다, 싱가포르, 필리핀 등 원하는 나라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어학연수를 받을 수 있는 기회이오니 원하는 사람은 edm 세계어학연수박람회를 방문해 풍성한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edm 세계어학연수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dm유학센터,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서 3주간 특가할인 진행 인사이트 2019.4.9.(화)

edm유학센터,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3주간 진행… 왕복항공권 등 이벤트 머니S 2019.4.9.(화)

edm유학센터,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개최 아주경제 2019.4.9.(화)

edm유학센터,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3주간 특가할인 진행 아크로팬 2019.4.9.(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