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토익스피킹, 토스 실력 확인하는 ‘1분 레벨테스트’ 무료 제공

edm토익스피킹, 토스 실력 확인하는 ‘1분 레벨테스트’ 무료 제공

대학생, 취업준비생, 직장인 위해 1분만에 실력 확인할 수 있는 ‘1분 레벨테스트’ 무료 실시

1분 레벨테스트 참가 시 edm토익스피킹 강의 10% 할인 쿠폰 증정

 

edm에듀케이션(대표 서동성)의 토익스피킹 전문 브랜드 edm토익스피킹이 현재 실력을 파악할 수 있는 ‘1분 레벨테스트’를 무료 실시한다. 또, 레벨테스트 참가 시 10% 강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edm토익스피킹의 ‘1분 레벨테스트’는 토익스피킹을 시작하는 취업준비생, 대학생, 직장인들이 학습을 시작하기 전 자신의 현재 실력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토익스피킹 문제유형과 채점 기준을 바탕으로 제작해 1분 정도의 시간만 투자해도 나의 현재 실력을 파악할 수 있으며, 목표점수에 알맞은 학습 플랜까지 추천해준다. 특히, 레벨테스트에 참여만 해도 전원에게 edm토익스피킹 전 강의를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취업준비생들이 필수로 준비해야 할 토익스피킹과 영어면접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취토스 프리패스 환급반’ 수강생을 모집한다. ‘취토스’는 최신 기출트렌드와 실전 문제를 반영한 토익스피킹 강의와, 대기업 영어면접관 출신 에이미 강사의 영어면접 핵심강의를 제공해 토익스피킹과 영어면접을 완벽 대비할 수 있다. ‘취토스 프리패스 환급반’은 △취토스 전 강의 △원어민 강사의 1:1 레벨업 첨삭 △스피킹 훈련소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취토스 프리패스 환급반’은 학생들이 목표 점수를 단기간에 완성하고, 동기부여가 가능하도록 환급, 연장 혜택을 강화했다. 수강 기간 내 토익스피킹 Lv.6 이상의 성적표를 제출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며, Lv.6 미만의 성적표를 제출하면 수강 기간을 30일씩 무제한 연장해준다. edm토익스피킹의 1분 레벨테스트를 완료하면 ‘취토스 프리패스 환급반’도 10%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edm토익스피킹 담당자는 “토익스피킹 시험을 준비하기 전, 학습 방법을 몰라 고민하는 학생들이 많아 간단하게 실력을 확인하고 학습 로드맵을 추천 받을 수 있는 ‘1분 레벨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한다”면서 “이와 함께 수강기간 내 성적표만 제출해도 수강료 100% 환급 또는 무제한 수업 연장 혜택을 받는 ‘취토스 프리패스 환급반’을 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edm토익스피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 영어말하기 실력 어느 수준일까’…edm토익스피 ‘1분 레벨테스트’ 무… 아주경제 2019.4.15.(월)

edm토익스피, ‘1분 레벨테스트’ 무료 제공 머니S 2019.4.15.(월)

edm토익스피, 토스 실력 확인하는 ‘1분 레벨테스트’ 무료 제공 에듀동아 2019.4.15.(월)

edm토익스피, 토스 실력 확인 ‘1분 레벨테스트’ 무료 제공 이투데이 2019.4.15.(월)

edm토익스피킹, 토스 실력 확인하는 ‘1분 레벨테스트’ 무료 제공 아크로팬 2019.4.15.(월)

edm토익스피, 토스 실력 확인 ‘1분 레벨테스트’ 무료 제공 코리아닷컴 2019.4.15.(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