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트유학, 취업 유리한 호주 아트유학 최신 정보 공개

edm아트유학, 취업 유리한 호주 아트유학 최신 정보 공개

호주 아트&디자인 유학, 국제학생을 위한 장학금 기회부터 졸업 후 취업·이민 유리

edm아트유학, 호주 아트&디자인 최신 유학 정보부터 무료 맞춤 상담 제공

 

edm아트유학(대표 서동성)이 유학 후 취업·이민이 유리하고 풍부한 장학금 기회가 제공되는 호주 아트유학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일대일 맞춤 상담을 무료로 제공한다.

 

호주의 아트&디자인 대학들은 체계적인 예술교육을 제공해 디자이너의 업계 진출과 실무 능력 향상을 위한 창작 활동을 적극 지원하며, 이에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브랜드들이 탄생했다. 이에 edm아트유학이 호주 아트&디자인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호주 유학, 아트대학&전공 소개는 물론 합격생 후기까지 전격 공개하고 무료 일대일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호주 아트유학은 국제학생을 위한 장학금, 비자 정책 등 다양한 제도를 마련해 학생들의 성장과 취업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호주는 국제학생을 위한 특별 장학금을 제공하는 학교들이 많으며, 학생비자 소지자에 대해 주 20~40시간의 아르바이트 근무를 허용하고 있어 유학 중 생활비를 충당할 수 있다. 또, 졸업 후 취득한 학위에 따라 최소 2년에서 최대 4년까지 취업이 가능하며, 희망하는 사람은 유학 후 이민까지 노려볼 수 있다.

 

호주에는 뉴사우스웨일즈대학교(UNSW), 로열 멜번 공과대학교(RMIT University), 시드니 공과대학교(UTS), 그리피스 대학교(Griffith University), 퀸즐랜드 공과대학교(QUT) 등 호주에는 아트&디자인 분야 세계 명문대학들이 포진해있다. 건축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미디어 디자인, 순수 미술, 미술 교육, 애니메이션, 영상 디자인, 패션 디자인, 산업 디자인, 시각 디자인, 게임 디자인 등 글로벌 환경에서 다양한 분야의 아트 전공을 공부하고 실무 경험을 쌓아 취업까지 도전할 수 있다.

 

edm아트유학은 호주 아트유학에 관심있는 학생들을 위해 맞춤 상담, 어드미션, 포트폴리오까지 한번에 준비하는 올인원(All In One)합격솔루션을 제공한다. 호주 아트&디자인 전문 컨설팅은 물론 학교 지원 서포트, 전문적인 수속까지 진행해준다. edm아트유학 포트폴리오 학원에서는 합격 가능성을 높이는 포트폴리오 가이드라인 및 학생 개개인의 개성을 살린 전공별 맞춤 수업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edm아트유학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edm아트유학 강남지사와 홍대지사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edm아트유학, 호주 아트유학 최신 정보 공개… 일대일 상담 무료 제공 머니S 2019.06.13.()

edm아트유학, 취업 유리한 호주 아트유학 최신 정보 공개 매일일보 2019.06.13.()

edm아트유학, 취업 유리 ‘호주 아트유학’ 최신 정보 공개 이투데이 2019.06.13.()

edm아트유학, 취업 유리한 호주 아트유학 최신 정보 공개 아크로팬 2019.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