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미국 명문대 진학 위한 국제학생 특별전형 무료 상담 제공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는 토플, 아이엘츠 점수가 없거나 내신점수가 낮아도 미국 명문대 진학이 가능한 국제학생 특별전형 무료 상담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미국 국제학생 특별전형은 우리나라 고등학생 또는 대학생이 어학연수와 학점 이수를 동시에 수료한 후 미국 명문대학으로 편입할 수 있는 과정이다. 미국대학입학자격시험인 SAT, ACT 점수나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등 공인어학점수가 없어도 입학 가능하며, 낮은 수능/내신점수를 보유한 학생도 미국 TOP 100 명문 대학 입학을 노려볼 수 있다.

국제학생 특별전형은 대학 1학년 학점 인정 후 미국 대학 2학년으로 편입할 수 있어 유학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공인영어성적이 없어도 영어 과정 수강 및 자체 테스트를 통해 입학이 가능하다. 소규모 수업으로 진행하며 학업과 현지 생활 지원을 제공해 준다.

edm유학센터는 대학과 연계해 국제학생 특별전형을 제공하고 있는 교육기관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학생들의 미국 명문대학 진학을 돕고 있다. 무료 상담을 신청하면 자신의 진로, 영어실력, 목표대학, 학업성취도 능력 등을 바탕으로 내게 맞는 국제학생 특별전형을 추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