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이엘츠 홈페이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주관 ‘굿콘텐츠서비스’ 인증 획득

edm아이엘츠가 자사의 홈페이지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굿콘텐츠서비스’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edm아이엘츠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인증하는 굿콘텐츠서비스는 모바일 앱·웹, PC 웹 등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 중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정해 품질 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다. 콘텐츠산업 진흥법 제 22조에 의거하여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사업을 총괄하고 전문가 평가 위원회와 이용자 평가단의 정량적, 정성적 품질평가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아이엘츠(IELTS) 전문학원과 인터넷 강의 사이트를 운영하는 edm아이엘츠는 자사 홈페이지의 우수성과 편의성을 인정받아 2019년 10월 ‘굿콘텐츠서비스’ 인증을 획득했다고 설명했다.

edm아이엘츠 인강은 온라인으로도 모든 학생이 언제 어디서나 아이엘츠 강의를 수강해, 아이엘츠 독학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유학을 위한 아카데믹 아이엘츠(Academic IELTS), 이민/취업을 위한 제너럴 아이엘츠(General IELTS)와 국내 최초 영국 현지 강사들과 콜라보레이션 한 킹스 아이엘츠(Kings IELTS) 강의를 제공해 자신의 목표와 실력에 맞는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한편 edm아이엘츠는 서울 강남에서 오프라인 강의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edm아이엘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S 강인귀 기자

edm아이엘츠 홈페이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주관 ‘굿콘텐츠서비스’ 인증 획…머니S 2019.11.5.(화)

edm아이엘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주관 ‘굿콘텐츠서비스’ 인증 획득뉴스핌 2019.11.5.(화)

edm아이엘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주관 ‘굿콘텐츠서비스’ 인증 획득에듀동아 2019.11.5.(화)

edm아이엘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주관 ‘굿콘텐츠서비스’ 인증 획득이투데이 2019.11.5.(화)

edm아이엘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주관 ‘굿콘텐츠서비스’ 인증 획득아크로팬 2019.11.5.(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