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2020년 학비 인상 전 특가할인 ‘제12회 세계어학연수박람회’ 개최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12월13일까지 전국 지사에서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를 개최하고 연말특가 학비 422만원 할인, 왕복항공권 50명 추첨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연말을 맞아 대부분의 해외 어학기관이 2020년 학비 인상을 예고하고 있다. 학비 인상 시점은 어학교마다 다르며, 일부 학교는 2019년 하반기부터 학비를 인상한다. 따라서 인상 전 학비로 어학연수를 진행하고자 한다면 지금 빠르게 상담을 받고 결정해야 한다. 이에 보다 저렴한 학비와 추천 어학연수 기관을 소개하는 올해 마지막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에 학생,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1월14일(월)부터 12월13일(금)까지 edm유학센터 전국 지사에서 열리는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는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필리핀, 몰타 등의 해외 각국의 어학연수 정보와 전문과정 정보를 비교해 확인할 수 있다. 어학연수 전문 컨설턴트와의 일대일 상담으로 나의 진로와 목표에 맞는 어학연수 학교를 추천 받을 수 있으며, 국가/도시/기간 별 상세한 어학연수 견적도 확인 가능하다.

박람회 기간 동안 올해 마지막 한정 특가 혜택도 제공된다. 박람회에 참석해 어학연수를 등록하면 등록 주수에 따라 최대 422만원의 학비 할인 혜택과 함께 맥북에어, 아이패드프로, 애플워치, 샘소나이트 캐리어, 즉석카메라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방문 상담만 받아도 50명을 추첨해 ‘왕복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연다. 왕복항공권 추첨 행사는 11월과 12월 2차로 진행되며, 누적 추첨 방식이라 빠르게 참여할수록 당첨 기회가 높아진다. 또 방문 상담만 받아도 선착순으로 100명에게 뮤지컬 김종욱 찾기 티켓 2매,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를 개최하는 edm유학센터는 9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유학기업부문 1위를 수상하며 해외유학, 초중고유학, 어학연수 부문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성을 입증 받았다. 박람회에 참가하고 싶은 사람은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 후 edm유학센터 전국지사(강남1, 강남2, 종로, 신촌, 홍대, 부산, 대구, 대전)에서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받으면 된다.

아크로팬 류재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