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신문] edm유학센터, 31일까지 ‘온라인 영국유학박람회’ 개최
온라인 영국유학박람회 개최 /edm유학센터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는 이달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영국유학박람회를 열고, 전화, 카카오톡으로 일대일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영국 대학과 대학원은 내신 성적이 낮거나 공인 어학 영어 점수가 없어도 지원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매년 3월과 9월 2차례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하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오프라인 유학박람회들이 잇따라 취소되면서 유학을 준비하던 학생들의 고민이 많은 상황이다.
이번 영국유학박람회는 주한영국문화원에서 인증을 받은 영국유학전문가가 직접 학생들을 일대일로 케어 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목표한 영국 대학, 대학원과 유망전공에 따라 일대일 맞춤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지원에 필요한 필수서류 샘플 제공 및 검수 서비스도 진행한다. edm유학센터의 노하우가 담긴 영국유학 가이드북 등 믿을 수 있는 유학 최신 정보까지 받을 수 있으며 전화, 카카오톡 등 온라인 서비스로도 충분한 상세 상담이 가능하다.
특히 일반 전공 수속 시 최대 50% 수속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2020~2021 해외대학 합격진단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edm아이엘츠 어학원 30% 할인, edm아이엘츠 인강 최대 50% 할인 혜택을 지원하며 유학 수속 시 edm아이엘츠의 온라인 스피킹 강좌도 무료로 제공해 영국 유학 시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아이엘츠(IELTS) 준비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박람회를 여는 edm유학센터는 영국 80여개 대학의 공식 입학지원처로 주한영국문화원 인증을 받은 1위 영국유학전문가를 최다 보유하고 있다. 현재까지 해외대학 합격 건수는 8834건 이상이다.
edm유학센터 전국 지사에서 오는 13일 무료 세미나가 진행되며, 2020년 9월 학기 영국대학 지원 마감을 대비해 14일 edm유학센터 강남1지사에서 영국석사세미나도 개최한다. 참가를 원하면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하면 된다.
메트로신문 한용수 기자 hys@metroseoul.co.kr
edm유학센터, 31일까지 ‘온라인 영국유학박람회’ 개최 메트로 2020.03.09.
edm유학센터, 영국 대학·대학원 정보 총망라 온라인 ‘영국유학박람회’ 개최 에듀인뉴스 2020.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