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이지숙 기자]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오는 10월 2일 강남 에이프로스퀘어에서 edm세계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edm세계유학박람회는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스위스, 네덜란드 등 해외 국가의 대학/대학원 유학, 초중고유학, 어학연수, 아트유학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자리다. 내신, 수능 점수별 해외대학 진학 로드맵을 통해 합격 가능성을 전문가의 진단과 함께 입학 노하우를 안내 받을 수 있고, 어학연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해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세계유학박람회에는 해외대학 입학 전문 스페셜리스트들이 대거 참가할 예정이다. 학교 담당자에게 직접 듣는 ‘최신 유학 정보 세미나’를 통해 △낮은 내신, 검정고시로도 미국대학, 혹은 영국대학 입학하는 방법 △성공적인 유학과 취업 노하우 △중고생을 위한 조기유학의 모든 것 등 유학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특히 영국 파운데이션을 국내에서 진행할 수 있는 Kings Education 국내 파운데이션 과정,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국 아트스쿨인 UAL 공식인증 파운데이션 등 영국대학 진학 국내 파운데이션 과정 등이 상세히 소개 및 등록과정까지 지원한다.
edm세계유학박람회만의 단독 혜택도 풍성하게 제공한다. 세계유학박람회 참가 시 수속비 최대 50% 할인, 자기소개서 감수, 포트폴리오 감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어학연수 12주 이상 등록하는 고객 대상으로 스피킹맥스 3개월 이용권을 100% 제공하며, 추가로 등록기간에 따라 박람회 한정 최대 130만원의 학비 할인 또는 아이패드, 애플워치,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edm세계유학박람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edm아이엘츠의 IELTS 온라인 패키지 강좌 50% 할인을 제공하며, edm아이엘츠에 동시 등록할 경우 어학원 30% 페이백, 온라인 전강좌 20% 할인, 온라인 스피킹 강좌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edm유학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뉴노멀시대를 맞이한 예비유학생들을 위해 영국 파운데이션 과정을 비롯해 다양한 유학관련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며 “2013년~2021년 총 10,291건의 해외대학 합격건수를 기록한 edm유학센터가 주최하는 박람회인 만큼, 전문성과 노하우를 갖춘 국내 최고 유학 전문가들을 만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유학박람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숙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