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부산유학원 edm유학센터, ‘어학연수·코업 설명회’ 27일 개최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edm유학센터 부산지사는 오는 5월 27일 오후 2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어학연수∙코업 성공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서울과 부산, 대구 각 지사에서 동시 개최되며, 부산에서는 서면에 위치한 edm유학센터 부산지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로 인한 규제 상황이 완화되면서 최근 어학연수, 코업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설명회에서는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몰타, 아일랜드, 뉴질랜드, 필리핀 등 어학연수 국가별 특징 및 코로나 이후 상황에 대한 최신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워킹홀리데이보다 인기가 높은 코업(어학연수+취업) 소개, 나에게 맞는 어학연수 과정 소개, 어학연수 준비 절차 A to Z 등 성공적인 어학연수를 위한 핵심 정보를 소개한다.

특히, 연내 내년 상반기 출국을 목표로 어학연수를 준비 중인 경우, 어학연수 준비가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경우, 나에게 어느 국가가 잘 맞는지 고민인 경우, 한정된 예산과 기간을 활용해 최선의 계획을 세우고 싶은 경우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설명회는 사전 신청 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에게는 어학연수 박람회 특가 혜택, 국가별 어학연수 가이드북 증정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현재 edm유학센터에서는 어학연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사전예약을 통해 할인 가격을 확보 후 원하는 시기에 출국을 할 수 있는 이벤트로,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스피킹맥스 30일 이용권 증정, 출국일 변경 수수료 0원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edm유학센터 부산지사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상황 개선으로 어학연수 수요가 살아나면서 현재 해외 숙소가 빠르게 마감되고 있는 상황이다. 때문에 내년 상반기 이내 출국을 목표로 한다면 빠른 준비가 필수다”라며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이번 어학연수∙코업 설명회는 부산유학원, 서면유학원, 경남유학원을 찾는 분에게 코로나19 이후 달라진 어학연수 국가의 현지 상황을 정확하게 체크하고, 그에 따른 맞춤 전략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에듀동아(http://edu.donga.com/?p=article&ps=view&at_no=20220526101208138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