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세계유학박람회, 취업∙진학을 위한 유학 세미나 진행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전 세계 주요 국가들이 속속 빗장을 풀면서 팬데믹 이후 2년 넘게 억눌려왔던 어학연수, 유학 수요가 폭증하고 있다. 실제로 어학연수 인기지역의 경우 하반기 숙소 예약이 빠르게 마감되는 등 수요가 몰리고 있는 만큼, 1년 이내 출국을 목표로 한다면 빠른 준비가 필수다.

이런 가운데 ‘edm유학센터’가 오는 7월 9일(토)부터 10일(일)까지 양일간 서울 강남과 부산 서면에서 ‘edm세계유학박람회’를 개최, 코로나19 이후 달라진 현지 상황과 주목할 만한 유학 이슈를 만나볼 수 있는 무료 유학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일간 진행되는 유학 세미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영국 명문대 및 의대∙법대 진학을 위한 조기유학 Tip ▲캐나다 컬리지 진학 ▲미국 명문대 장학금 받는 노하우 ▲장학금 받고 호주 명문대 진학하기 ▲패션 디자인, 애니메이션 등 아트와 디자인 대학교 입학하기 등을 소개한다. 특히 유학 준비생이 실질적으로 궁금해하는 주제와 평소 유학원 문의가 많았던 미국, 영국, 캐나다 유학 정보를 학교 담당자가 직접 다룬다는 점에서 예비 유학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는 최고의 교육기관과 전문가들이 대거 참석해 해외 대학(원), 아트유학, 조기유학, 어학연수, 인턴쉽 등 1:1 맞춤 유학컨설팅을 제공한다.

박람회 참가자를 위한 특별혜택도 풍성하게 마련된다. 어학연수 등록 시 ▲학비 최대 370만원 할인 ▲장학금지원 최대 130만원 ▲스피킹맥스 30일 이용권 ▲70만원 상당의 원어민 그룹수업 제공 등 최대 630만원 상당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참석자 전원 100% 선물 증정, 수속비 할인(국가 및 과정별 상이), 출국 일정 무료 변경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박람회는 edm세계유학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신청 시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edm유학센터 관계자는 “영국유학, 미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등 인기지역 어학연수, 유학을 준비 중이라면 단기간에 맞춤 준비가 가능한 edm세계유학박람회는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이번 박람회는 최신 어학연수, 유학 정보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참가자 한정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출처 : 한국강사신문(http://www.lecture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