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이엘츠, ‘IELTS 점수보장반’ 개설 및 수강생 모집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edm아이엘츠가 IELTS 시험을 앞둔 학생들을 위한 ‘IELTS 점수보장반’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IELTS는 영미권 유학, 취업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국제 공인영어시험이다. edm아이엘츠는 시험 1개월 전 집중 학습으로 목표점수 달성을 돕는 ‘IELTS 점수보장반’을 개설하고 합격을 지원한다. ‘IELTS 점수보장반’은 체계적인 관리, 맞춤 피드백과 모의고사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체계적인 학습을 위해 매일 출석체크와 과제체크를 실시해 나의 현재위치를 실시간으로 점검하도록 돕는다. Writing, Speaking 전문 강사진과 1:1 맞춤 첨삭, 피드백도 26회 무료로 제공한다. IELTS공식시험센터인 edm아이엘츠 실제 시험장에서 치러볼 수 있는 CDT·PBT 모의고사도 3회 제공해 내게 맞는 방법으로 공식 시험에 응시할 수 있다.

특히, ‘IELTS 점수보장반’ 학생이 출석과 과제를 90%이상 달성하고도 IELTS 목표 점수에 미달성할 경우 100% 재수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보장반 전용 자습실, 기출문제 모음 스터디 전용 자료, 복습 및 보완을 위한 수업 영상 다시보기를 제공해 모두가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edm아이엘츠 관계자는 “시험 직전, 집중해서 목표 점수 달성을 바라는 학생들을 위해 IELTS 학습에 집중하며 합격 전략을 배울 수 있는 ‘IELTS 점수보장반’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면서 “IELTS 전문 강사진의 체계적인 지도를 받으며 실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이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글로벌에픽(http://www.globalepic.co.kr/view.php?ud=20220810161217489467114f971d_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