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edm유학센터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유학 컨설턴트 양성… 12개국 대학원 진학·아트 유학 등 맞춤 유학 컨설팅 제공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edm유학센터

유학서비스 전문기업 edm에듀케이션의 종합유학브랜드 edm유학센터는 ▲해외 대학과의 긴밀한 파트너십 구축 ▲일대일 고객 맞춤 서비스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대한민국 유학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edm유학센터는 ‘유학 이론’ ‘서비스’ ‘컨설팅’ 등 총 480여 시간의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유학전문 컨설턴트를 양성·배출한다. 이들 컨설턴트가 고객에게 전문적인 유학 서비스를 제공한다. 컨설턴트는 이외에도 ▲해외 현지답사 ▲해외 대학교 담당자 미팅 ▲주기적인 팀 스터디 등 고객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edm유학센터는 12개국의 걸쳐 대학, 대학원 진학, 어학연수, 아트유학, 인턴십, 워킹홀리데이, 조기유학, 해외영어캠프 등 다양한 맞춤 유학 컨설팅을 제공한다. 해외대학 진학의 경우 1만여 건이 넘는 진학 성공사례로 전문성을 입증했다. 더불어 출국 전 국내에서 유학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유학준비반 서비스’와 해외 지사 및 협력 센터 등을 통한 ‘현지 정착 서비스’ 등 토털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강남·부산·대구 등 국내 지사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해외 13개 도시에 직영 지사·협력사를 보유해 유학생의 현지 정착을 돕고 있다.

출처 : 조선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