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국내 유학원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는 다음달 8일 강남본사에서 세계 약대 순위 8위의 영국 노팅엄 대학교 약대 재학생과 약대 유학 전문가를 초청한 ‘영국 약대 유학 특별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1·2부로 구성됐으며, 오프라인 참가가 힘든 학생들을 위해 줌(ZOOM)으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날 1부에서는 카플란 인터내셔널 패스웨이즈 한국지사 영국팀장이 ‘영국 약대 유학의 A to Z’ 이라는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이어 2부에서는 영국 노팅엄 대학교 현재 약대 재학생이 ‘영국 약대 재학생과의 만남’ 시간을 통해 유학 후기를 전한다.
또한 세미나 참석자들을 위한 △카플란 파운데이션 특별 장학금 지급 △오프라인 소수정예 그룹 과외 △기초 과목 온라인 선행 학습 △아이엘츠 인강 무제한 수강이 포함된 △영국 약대 유학 준비반 수업 무료 제공 △수속비 50%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edm유학센터 관계자는 “최근 영국 약대 유학이 국내 입시에 비해 상대적으로 진입 장벽이 낮고, 합리적인 유학비용, 졸업 후 영국 취업 2년 보장 등의 장점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현재 영국 명문 약대 재학생의 생생한 체험담과 전문가 강연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해외 약대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edm유학센터의 이번 영국 약대 유학 특별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이뉴스투데이(http://www.enewstoday.co.kr)